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전체 회원수
111,435

금일 방문자
7,928
  • 접속회원 30(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kayla (1500회)
    • 하늘강가 (15회)
    • 민서도윤맘 (326회)
    • 온유아빠 (97회)
    • 카페오레 (302회)
    • 강친 (13회)
    • 학장군 (8회)
    • 서주미 (6회)
    • 셔언 (37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민트영어 (4143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손님2
    • 손님3
    • 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모바일접속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손님13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자주묻는질문 FAQ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FAQ

궁금한 문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민트 영어에 궁금한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휠씬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답변은 실시간요청결과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답변
완료 0
진행중 0
실시간요청게시판  실시간요청결과보기


검색영역
글쓰기는 로그인 회원만 작성 가능합니다.글쓰기목록
즐겨찾기 추가
게시판리스트
번호 구분제목작성일추천 조회
10 기 타 [영어] 6개월만 미쳐라 (274) 2010-05-04 0 18,643
9 기 타 정말 쉽게 영어 정복하는 길 (186) 2010-04-28 0 15,423
8 mp3/동영상 수업 녹취파일 보관 기간  2010-02-05 0 5,038
7 수강신청 [전화/화상영어] 수업 방식은?  (6) 2010-02-05 4 6,750
6 수업진행 수강평가표(Monthly Report) ↔ MSET (3) 2010-02-05 0 5,453
5 결제/환불/영수증 수강료 외에 추가비용 (2) 2010-02-05 0 8,100
4 수강신청 [전화/화상영어] 수업 가능시간 (5) 2010-02-05 0 7,005
3 강사관련 선생님이 결석한 경우 처리는? (16) 2010-02-03 5 8,396
2 기 타 반기문 총장처럼 영어 하기, 발음보다 커뮤니케이션!  (165) 2010-02-01 0 17,079
1 기 타 민트인증외국인도 놀랄 영어고수가 되는 7가지 학습방법  (256) 2010-01-29 3 20,852
이전123456789다음
닫기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신청하기

서비스 접속방법

  1. 카카오톡에 MintTech 을 추가 해주세요. (필리핀 테크니션)
  2. 카톡으로 간단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단,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테크니션의 경우 한국어를 하지 못합니다)
    ex) I can't hear my teacher's voice.
    샘플메세지 확인하기 Go▶
  3.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4. 카톡으로 전송된 '접속인증암호 6자리'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을 클릭해도 'ManualLauncher.exe 실행버튼' 이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 오른쪽 상단의 [비 액티브액스 실행]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합니다.
  5. 접속이 완료되면 헤드셋을 착용 후, 잠시 모니터 앞에서 대기해주세요.
    ※점검받는 동안 테크니션이 채팅창으로 메세지를 보낼수도 있습니다.
  6. 원격점검이 끝나면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종료됩니다.

Tip & Guide

  • 본 서비스는 필리핀 테크니션과 연결이 됩니다.
    한국어는 전혀 할 수 없으니 꼭! 영어로 이야기해주세요.
  •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법 바로가기▶
  • 인터넷문제로 연결이 끊겼을 경우 화상프로그램 및 인터넷 창을 닫으신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11시 30분까지 (월~금) 입니다.
    주말 또는 자정 이후 메세지를 보내시면 익일 업무시간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Windows 운영체제에서만 가능합니다
    ex) 맥북 또는 테블릿 PC의 경우 원격이 불가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