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전체 회원수
111,435

금일 방문자
6,608
  • 접속회원 33(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민서도윤맘 (326회)
    • 온유아빠 (97회)
    • 강친 (13회)
    • 엘라시아 (1498회)
    • 카페오레 (302회)
    • 학장군 (8회)
    • 찬규 (65회)
    • 모바일접속암씬디 (215회)
    • 서주미 (6회)
    • 모바일접속이야아 (353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양보나 (168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민트영어 (4143회)
    • 팥빙수 (191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손님2
    • 손님3
    • 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손님13
    • 손님14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근태알림게시판

HOME > 민트톡톡광장 > 커뮤니티 > 근태알림게시판

근태 알림 게시판 안내

근태알림게시판을 통해 강사님의 출결이력 및 결근사유, 휴가 / 퇴사 / 복귀 일정 등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근태이력을 확인하여 나에게 잘 맞는 강사님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근태알림게시판 자세한 안내

검색영역
글쓰기는 로그인 회원만 작성 가능합니다.글쓰기목록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작성일추천 조회
4348 [LEAVE/휴가] Daps/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7
4347 [LEAVE/휴가] Memo/ Apr.01/ Reason: Personal 2020-04-01 0 7
4346 [LEAVE/휴가] Wyatt/ Apr.01-Apr.14/Reason: Personal 2020-04-01 0 11
4345 [LEAVE/휴가] Victor/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4
4344 [LEAVE/휴가] Tonette/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6
4343 [LEAVE/휴가] Tobi/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2
4342 [LEAVE/휴가] Rica/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2
4341 [LEAVE/휴가] Phillip/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5
4340 [LEAVE/휴가] Nike/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3
4339 [LEAVE/휴가] Miller/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6
4338 [LEAVE/휴가] Lyza/ Apr.01-Apr. 14/Reason: Personal 2020-04-01 0 2
4337 [LEAVE/휴가] Loriane/ Apr.01-Apr.14/Reason: Personal 2020-04-01 0 3
4336 [LEAVE/휴가] Jared/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4
4335 [ABSENCE/결근] Dimples/ Mar. 3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0
4334 [LEAVE/휴가] Dimples/ Apr.01-Apr.14/Reason: Personal 2020-04-01 0 1
4333 [LEAVE/휴가] Iris/ Apr.01-Apr.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3
4332 [MISC/기타] Percy/ Apr.01-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7
4331 [LEAVE/휴가] Nesty/ Apr.01-Apr 14/ Reason: Personal 2020-04-01 0 8
4330 [LEAVE/휴가] Cream/ Apr.01/ 2020-04-01 0 14
4329 [ABSENCE/결근] Ninna/ Apr.01/ Reason: Personal/ EDR:TBU 2020-04-01 0 9
닫기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신청하기

서비스 접속방법

  1. 카카오톡에 MintTech 을 추가 해주세요. (필리핀 테크니션)
  2. 카톡으로 간단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단,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테크니션의 경우 한국어를 하지 못합니다)
    ex) I can't hear my teacher's voice.
    샘플메세지 확인하기 Go▶
  3.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4. 카톡으로 전송된 '접속인증암호 6자리'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을 클릭해도 'ManualLauncher.exe 실행버튼' 이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 오른쪽 상단의 [비 액티브액스 실행]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합니다.
  5. 접속이 완료되면 헤드셋을 착용 후, 잠시 모니터 앞에서 대기해주세요.
    ※점검받는 동안 테크니션이 채팅창으로 메세지를 보낼수도 있습니다.
  6. 원격점검이 끝나면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종료됩니다.

Tip & Guide

  • 본 서비스는 필리핀 테크니션과 연결이 됩니다.
    한국어는 전혀 할 수 없으니 꼭! 영어로 이야기해주세요.
  •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법 바로가기▶
  • 인터넷문제로 연결이 끊겼을 경우 화상프로그램 및 인터넷 창을 닫으신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11시 30분까지 (월~금) 입니다.
    주말 또는 자정 이후 메세지를 보내시면 익일 업무시간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Windows 운영체제에서만 가능합니다
    ex) 맥북 또는 테블릿 PC의 경우 원격이 불가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