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전체 회원수
109,334

금일 방문자
9,905
  • 접속회원 30(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롱런 (440회)
    • 민트비테스트 (107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멋진제임스 (80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민트영어 (4027회)
    • 모바일접속홈승 (245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슈나동빠 (3156회)
    • 아린별파파 (76회)
    • 테미 (363회)
    • 조쉬리 (83회)
    • 봉드베드 (2088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손님2
    • 손님3
    • 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손님13
    • 손님14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감동]학생에게 선물받다

HOME > 민트톡톡광장 > [감동]학생에게선물받다

민트영어에서 전화영어/화상영어 수업을 하는 여러분!
혹시 전담 선생님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으신가요?

만일 그렇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선물이 선생님들에게 아주 큰 기쁨이 되고, 일하는데 보람을 느끼게 할 것이니까요.
선물은 과자 1봉지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선물은 마음이 중요한 것이니까요..
아주 작은 선물이라도,
선생님에게 보내신 회원님께 인증샷과 답례의 표시로 포인트도 쬐끔 드릴께욧 ^^
받으시는 선생님이름과 보내시는 회원의 아이디를 꼭 적어주세요!


필리핀 교육센터 주소 보기 ▼

즐겨찾기 추가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민트영어
작성일 2020-02-12 17:37:08 조회 104
스크랩 스크랩 추천수 추천 댓글수 댓글 (2)
Ellie 님께서 Cess 선생님께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STUDENT ID: b********@*****.***

추천추천  0

훌륭한 글이라면 추천을 클릭해주세요.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Airah2020-02-13
    Ellie 회원님 안녕하세요.
    필리핀으로 보내주신 선물에 대한 선생님 감사 인증샷이 올라왔네요.
    담당선생님께서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 *^^*
    답례표시로 100,000포인트를 적립 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송민호바라기
      2020-02-14
      Eliie회원의 엄마입니다. 정말 열심히 해주시는 것 같아 보내야지..하다가 거의 1년만에 보냈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포인트도 적립해주신다니 감사하구요. 선생님의 손편지 감동이네요.. - 저와 아이도 손편지를 짧게 썼는데.. 호호..좋습니다~
이전1다음

리스트

닫기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신청하기

서비스 접속방법

  1. 카카오톡에 MintTech 을 추가 해주세요. (필리핀 테크니션)
  2. 카톡으로 간단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단,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테크니션의 경우 한국어를 하지 못합니다)
    ex) I can't hear my teacher's voice.
    샘플메세지 확인하기 Go▶
  3.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4. 카톡으로 전송된 '접속인증암호 6자리'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을 클릭해도 'ManualLauncher.exe 실행버튼' 이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 오른쪽 상단의 [비 액티브액스 실행]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합니다.
  5. 접속이 완료되면 헤드셋을 착용 후, 잠시 모니터 앞에서 대기해주세요.
    ※점검받는 동안 테크니션이 채팅창으로 메세지를 보낼수도 있습니다.
  6. 원격점검이 끝나면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종료됩니다.

Tip & Guide

  • 본 서비스는 필리핀 테크니션과 연결이 됩니다.
    한국어는 전혀 할 수 없으니 꼭! 영어로 이야기해주세요.
  •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법 바로가기▶
  • 인터넷문제로 연결이 끊겼을 경우 화상프로그램 및 인터넷 창을 닫으신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11시 30분까지 (월~금) 입니다.
    주말 또는 자정 이후 메세지를 보내시면 익일 업무시간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Windows 운영체제에서만 가능합니다
    ex) 맥북 또는 테블릿 PC의 경우 원격이 불가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