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 수강하시기전에 잠깐! 민트영어 수강료가 6개월부터 있는 이유는?! 더 알아보기 ▶
  • 동종업계 최초 전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더 알아보기 ▶
  • 7일 이내 100% 전액환불! 더 알아보기 ▶
  • 상담신청하기
화상영어 설치메뉴얼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바로가기
전체 회원수
102,432

금일 방문자
11,360
  • 접속회원 51(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자나자나 (364회)
    • 알리오 (38회)
    • 크리스찬 (1441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놀드
    • 치유자 (96회)
    • 모바일접속빅브라더 (479회)
    • 도리멍석 (177회)
    • 웨잇 (244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짱유리 (53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파이스타 (723회)
    • 모바일접속토니다인 (398회)
    • 푸른맘 (327회)
    • 모바일접속항아 (577회)
    • 버터스스타치 (88회)
    • 세포 (65회)
    • 안토니오 (362회)
    • 스폰지쨀리 (61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추억의제니
    • 이너장 (1801회)
    • 털보 (199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엄마됐다 (873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힐러리 (1469회)
    • 나란여자 (691회)
    • 다빈치리 (903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손님2
    • 손님3
    • 손님4
    • 손님5
    • 모바일접속손님6
    • 손님7
    • 손님8
    • 손님9
    • 손님10
    • 모바일접속손님11
    • 손님12
    • 손님13
    • 모바일접속손님14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자주묻는질문 FAQ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FAQ

궁금한 문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민트 영어에 궁금한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휠씬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답변은 실시간요청결과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답변
완료 0
진행중 0
실시간요청게시판  실시간요청결과보기


즐겨찾기 추가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한나매니저
작성일 2017-12-01 12:24:09 조회 1,833
스크랩 스크랩 추천수 추천 댓글수 댓글 (1)
[수업진행]
불만족 리포트 안내(수업/강사/영어첨삭/수업대본/NS/MSET)


[2017년 9월 15일 불만족 리포트 업데이트 안내 ]


- 기존 일주일에 딱 한번씩만 사용할 수 있는 불만족 리포트를 이제는
원하시는 만큼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잔여수업 앞당겨서 수업오늘 벼락치기 등으로 오늘 수업을 2번 이상 하였다면 각각의 수업 피드백에 모두 불만족 리포트를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영어첨삭게시판을 오늘 2번 이상 이용하였다면 각각의 영어첨삭결과물에 모두 불만족 리포트를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하시면서 선생님 관련하여 불만족이 발생하시면, 주저하지 말고 이용 해 주세요.
여러분의 요구사항이 많아질수록 민트영어 선생님의 퀄리티는 높아질 것입니다.


끝!




불만족 리포트 안내(수업/강사/영어첨삭/수업대본)


불만족 리포트란?


정확한 명칭은 강사 불만족 리포트가 맞겠습니다.


민트영어 선생님의 티칭스킬, 태도, 열정, 영어실력, 정성 등과 관련하여 선생님의 행위 또는 선생님에게 요청한 결과물이 수강생들이 판단하기에 '불만족'이라고 느낄 경우, '불만족'한 내용을 신고(리포트)하여, 수강생들로부터 신고된 내용을 토대로 선생님의 결과물을 수정 해 드리거나, 더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민트영어 콜센터 자체 내에서 재교육을 진행하기위해 만든 시스템입니다.



▒ [목차] 바로 가기 (각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정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1:1실시간요청게시판과 불만족리포트의 차이점

불만족리포트 기대효과

불만족리포트 위치 안내

불만족리포트 처리 현황 및 답변 확인







1:1실시간요청게시판과 불만족리포트의 차이점



- 실시간요청게시판은 한국매니저가 회원의 전반적인 요청사항을 전부다 처리하지만, 150명이 넘는 전체 강사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강사컴플레인이 발생할 경우 전문적으로 처리하기 어렵고, 산재해있는 다른 업무도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발본색원 [拔本塞源 :뿌리를 뽑아버리고 근원을 막아 없애버림]의 노력을 하기 쉽지 않습니다.


회원입장에서도 실시간요청게시판에 강사컴플레인을 했는데 한국매니저의 미온적인 대처를 경험했다면, 두번 다시 해당강사 컴플레인을 하지 않고, 그냥 맘편히 다른강사를 찾는 등 자포자기를 하게 될 것입니다.


- 불만족리포트 민트영어 필리핀 현지 교육센터의 강사트레이닝 및 강사관리 담당 어드민(Administrators)들이 한국매니저의 중재없이 회원들의 불만내용을 다이렉트로 확인하는 구조이므로 당연히 전문적으로 처리할 수 밖에 없고, 강사의 문제점이 발견시에도 그 즉시 강사 재교육을 할 수 있으므로, 민트영어의 선생님들이 열외없이 전부 상향평준화를 이루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최고의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TOP







불만족리포트 기대효과



이제 매너리즘에 빠져 어영부영 시간때우기 식 근무를 했던 선생님들은 앞으로는 학생들의 레이더(?)망에 관측되어 보고된 리포트를 토대로 담당 어드민들의 끊임없는 잔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일잘하는 선생님이 더 명확히 구분이 되어 민트영어의 1타강사님들은 더욱 더 큰 복지혜택과 높은 급여를 받게 될 것입니다.


더이상 일 못하는 선생님들이 숨을 곳이 없어지는 셈입니다.(우리회사는 유리(고객들과 함께 만드는 회사를 유리로 표현ㅎ)로 만들어서 다 보여~ 숨어봤자 부처님 손바닥이여~~)


학생입장에서도 화끈하고 퀄리티 높은 피드백을 받기 때문에 고객만족을 더 높이는 효과가 예상됩니다.
(역시 이래서 민트! 민트야! 라고 말씀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







불만족리포트 위치 안내



불만족리포트는 총 5곳에 위치 합니다.



A. 전화,화상영어 수업 후 등록되는 수업피드백 하단에 위치 (마이페이지나의 출석부스케줄피드백 하단)




(담당 강사의 수업태도, 수업방식, 피드백, 성의 등등 불만족 시 이용 가능)


B. 영어첨삭게시판 처리 완료된 페이지 내부에 위치 (마이페이지영어첨삭게시판해당게시글 하단)



(첨삭에 투입된 담당 강사의 첨삭 결과물에 대해 의구심이 들거나, 궁금한점이 생길때 이용 가능)


C. 수업대본서비스 처리 완료된 페이지 내부에 위치 (마이페이지수업대본서비스해당게시글 하단)




(수업대본서비스에 투입된 담당 강사의 받아쓰기 내용과 성의에 의구심이 생길 때 이용 가능)


D. NS과제물게시판 분석 완료된 페이지 내부에 위치 (마이페이지NS과제물게시판해당게시글 하단)



(NS과제물 분석결과에 대해 의구심이 들거나, Moby매니저 확인을 원하는 경우 이용 가능)


E. MSET 결과 페이지 내부에 위치 (민트테스트안내MSET신청/결과MSET안내 및 결과결과)


(MSET결과물에 의구심이 들거나, 미완료 시에 이용 가능)




TOP









불만족리포트 처리 현황 및 답변 확인



불만족리포트의 처리 현황 및 내역은 [마이페이지>불만족 리포트 목록] 순으로 클릭을 하시면 현지 어드민 직원의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현지 어드민직원의 대응이 불만족스럽거나, 불만족 사항이 해소되지 않은 경우에는

바로 밑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하시면 민트 건의 게시판으로 자동 연결이 됩니다.



▲TOP




불만족리포트는 단순히 고객만족을 위해 만든것이 아니라 민트영어의 모든 선생님들이 열외없이 1타강사가 될 수 밖에 없는 빼박(빼도박도 못하는)시스템을 구축하여 지금도 이미 동종업계최고지만, 이제는 대한민국 교육업체를 대표하는 최고의 회사가 될 것입니다.


어떠한 문의글도 대환영입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에 모두 남겨주세요.

추천추천  0

훌륭한 글이라면 추천을 클릭해주세요.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미카미워너비
    2018-06-20
    사장님 엄청나시네요 이렇게까지 AS를 만들어주시다니..
이전1다음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구분 제목작성일추천 조회
166 [수업진행] 해외에서도 수업하고 싶다면, 매니저와 상담이 필요하.. (2) 2019-05-28 0 747
165 [기 타] 인터넷 옵션 초기화 하는 방법  2019-05-03 0 332
164 [화상프로그램] [화상영어] 강의실에서 강사님이 공유해주는 자료가 보..  2019-04-25 0 567
163 [기 타] 캡처 도구 이용해서 캡처 쉽게 하기  (1) 2019-04-02 1 364
162 [교재관련] 아이폰 교재다운로드 방법  (1) 2019-03-12 0 696
161 [수업진행] [전화영어] 수업전화 놓치지 않는 꿀팁! 통화중대기 설..  (8) 2018-12-05 2 1,430
160 [수업진행] [전화영어] 수업전화가 오지 않을 때 대응 프로토콜  (3) 2018-12-05 4 2,000
159 [수업진행] 민트인증[전화/화상수업] 지각 및 결석 처리  (6) 2018-12-04 0 4,648
158 [이벤트/부가서비스] [주말스파르타] 자주묻는 질문 모음 2018-11-06 6 1,383
157 [교재관련] [정식런칭] AHOP 미국교과과정 안내  (4) 2018-04-17 4 2,153
156 [홈페이지이용] [연중무휴 상시운영] 교육센터 직통핫라인 오픈!  2018-03-27 2 1,127
155 [강사관련] 강사 근태알림게시판 안내  2018-03-27 0 1,231
154 [강사관련] 강사평가 이벤트 안내  (3) 2018-03-27 5 1,126
153 [강사관련] 미국강사 vs 영국강사 vs 필리핀강사 이벤트 2018-03-26 0 2,052
152 [이벤트/부가서비스] [주말스파르타 이벤트] 50% 환원 안내  2018-03-23 1 1,699
151 [교재관련] NS(Natural Speech) 과정 안내  (4) 2018-03-22 3 1,963
150 [수업진행] [MSET] 이용 안내  (3) 2018-03-22 2 1,759
149 [홈페이지이용] 민트인증[영어중독자 되기] 민트잉글리쉬챗 활용 방법  (114) 2018-02-13 20 8,148
148 [수업연기/변경] 주 [ 2회/3회/5회 ] 변경방법  (15) 2017-12-12 0 5,800
147 [수업진행] 불만족 리포트 안내(수업/강사/영어첨삭/수업대본/NS/M..  (1) 2017-12-01 0 1,834
이전123456789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