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전체 회원수
111,435

금일 방문자
6,027
  • 접속회원 39(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강친 (13회)
    • 온유아빠 (97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강아지집사 (597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양보나 (168회)
    • 카페오레 (302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민트영어 (4143회)
    • 민서도윤맘 (326회)
    • 학장군 (8회)
    • 찬규 (65회)
    • 안아파 (68회)
    • 황인성 (158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까이유 (405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손님2
    • 모바일접속손님3
    • 모바일접속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모바일접속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손님13
    • 손님14
    • 손님15
    • 손님16
    • 손님17
    • 손님18
    • 모바일접속손님19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자주묻는질문 FAQ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FAQ

궁금한 문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민트 영어에 궁금한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휠씬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답변은 실시간요청결과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답변
완료 0
진행중 0
실시간요청게시판  실시간요청결과보기


즐겨찾기 추가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올리브 매니저
작성일 2018-03-27 16:33:14 조회 1,714
스크랩 스크랩 추천수 추천 (2) 댓글수 댓글 (2)
[홈페이지이용]
[연중무휴 상시운영] 교육센터 직통핫라인 오픈!

[연중무휴 상시운영] 교육센터 직통핫라인 오픈!


민트영어의 가장 고질적인 문제가 바로 "왜 민트영어의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받습니까?" 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필리핀 교육센터와 직통핫라인이 생겨 1년 365일 쉬는날 없이 24시간(주말&공휴일 18시간) 운영하여 상시 전화응대가 가능한 교육센터가 되었습니다. 통화 시에 영어를 써야한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민트영어는 불가능한 것을 가능으로 만드는 신의 능력(?)이 있는 회사 인 만큼, 포기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수정보완 한다면, 고객입장에서 영어만 써야하는 것이 전혀 불편하지 않게 만들 자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실시간 요청게시판은 지금처럼 계속 유지 될 것이므로, 회원님 편하신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좀 더 회원님들께 유익한 방법을 찾아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상황이며, 열심히 예행연습 등을 진행하였으나, 혹여나 미숙함이 목격되는 경우에는 노여워하지 마시고 민트건의&비판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해당 사례를 토대로 서비스 안정화를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바로 가기 (각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정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콜센터 직통핫라인 개발 동기

콜센터 직통핫라인 이용 방법

실시간요청게시판 VS 콜센터 직통 핫라인














■ 콜센터 직통핫라인 개발 동기



"민트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이런 불편 겪어보셨다?"


1. 강사님의 전화를 못 받았으나, 아직 수업시간이 종료되지는 않은 상태로, 바로 지금 수업이 가능한 경우

(수업시간 자체가 넘어간 상황에서는 조치불가)


2. 급한 사정이 있어서 수업연기를 해야 하거나 하루만 화상수업 대신 전화수업으로 받으셔야 하는데, 다양한 이유로 홈페이지 접속이 어려운 경우


3. 강사님과 소통장애가 발생하여 수업이 중단된 경우

(강사님이 수업시간을 착각하신 경우도 여기에 포함)


4. 내가 원하는 시간에 마음에 드는 선생님을 찾지 못하는 경우

(교육센터에서 선생님 추천을 도와드립니다)


5. 기타 등등의 수업 관련 빠른 소통이 절실한 상황


위와 같은 사례들을 접하며 어떻게 하면 이런 불편을 해소해드릴 수 있을까? 하고 민트 임직원 일동이 함께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콜센터 직통 핫라인을 개설이라는 해법을 한번 시도해보는 것으로 결론이 나게 되었습니다!


▲TOP







■ 콜센터 직통핫라인 이용 방법



1. 연락방법 :


● 카카오톡 ID 친구 추가 : mintHotline ("민트핫라인") (채팅)

※카톡 문의시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민트영어 ID를 먼저 말씀해주세요.^^


● 직통 전화번호 : 070-7660-0854 (육성 통화)


위 두가지 방법 중 더 편하신 방법을 이용하셔서 저희 콜센터로 바로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잘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서비스 언어 :


● ONLY 영어 (필리핀 현지 매니저 응대)(왕초보님들이 개떡(?)같이 말하셔도 찰떡(?)같이 알아듣도록 교육시키겠습니다.)



3. 운영시간 :


● 평일 24시간 (주말&공휴일 06시~24시)



4. 주의사항 :


필리핀 현지교육센터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는 강사님 및 수업관련 업무에 관련된 요청사항만을 바로 처리해드리는 것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브레인워시 신청, 포인트 적립 문의, 수강신청 등 수업 이외 문의사항은 반드시 실시간요청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한국매니저가 처리 해 드립니다.


● 혹시 전화연결시도를 하셨으나 현지의 사정으로 인하여 부재중 통화가 기록되는 경우 저희가 해당 내역을 확인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다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두 번 전화하지 마세요)


- 단, 주말에는 핫라인 담당자가 변경되기 때문에 주말수업 관련 및 간단한 업무처리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TOP







■ 실시간요청게시판 VS 콜센터 직통 핫라인



1. 실시간요청게시판은 한국매니저가 처리하고, 핫라인은 필리핀매니저가 처리합니다.


2. 실시간요청게시판은 한국말로 작성하셔야 하고, 핫라인은 영어로 대화해야 합니다.


3. 실시간요청게시판은 수강신청, 브레인워시, 포인트 적립, 홈페이지 이용방법등 수업 이외의 것들의 문의할 때 사용하시고, 핫라인은 수업시간변경, 선생님변경, 수업스케줄 문의등 전화영어/화상영어 수업에 관련한 것들만 문의하셔야 합니다.


4. 실시간요청게시판의 운영시간은 평일 09:30~18:00(총 7시간30분)(주말 공휴일 쉼) 이고 핫라인 운영시간은 1년 365일 쉬는날 없이 24시간(주말&공휴일 18시간)매일매일 운영합니다.


단, 주말에는 핫라인 담당자가 변경되기 때문에 주말수업 관련 및 간단한 업무처리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정규수업 진행에 대한 문의는 주말 당일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며 가급적 정규수업 담당자가 있는 평일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TOP



추천추천  2

훌륭한 글이라면 추천을 클릭해주세요.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브롸이언킴
    2019-10-23
    다른 단어 찾기: ---------------------------------------------------------------------------------------------------------------------------------------------------------------------------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브롸이언킴
      2019-10-23
      ㅇㅇ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1다음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구분 제목작성일추천 조회
170 [mp3/동영상] [민트비Live] mp3/mp4 녹화파일 업로드 및 보관기간  (1) NEW 2020-04-03 0 47
169 [홈페이지이용] 게시글/댓글 블라인드 상태 안내 (4) 2019-12-09 13 380
168 [얼 철 딕] [화상얼철딕] 동영상 파일 2개를 1개로 합치는 방법 2019-11-14 2 350
167 [화상프로그램] 화상영어 프로그램 오류발생시 재설치 방법  (1) 2019-08-27 1 1,002
166 [수업진행] 해외에서도 수업하고 싶다면, 매니저와 상담이 필요하.. (4) 2019-05-28 7 1,837
165 [기 타] 인터넷 옵션 초기화 하는 방법  2019-05-03 0 825
164 [화상프로그램] [화상영어] 강의실에서 강사님이 공유해주는 자료가 보..  (1) 2019-04-25 0 1,154
163 [기 타] 캡처 도구 이용해서 캡처 쉽게 하기  (4) 2019-04-02 5 758
162 [교재관련] 아이폰 교재다운로드 방법  (2) 2019-03-12 4 1,498
161 [수업진행] [전화영어] 수업전화 놓치지 않는 꿀팁! 통화중대기 설..  (9) 2018-12-05 5 2,356
160 [수업진행] [전화영어] 수업전화가 오지 않을 때 대응 프로토콜  (6) 2018-12-05 5 3,397
159 [수업진행] 민트인증[전화/화상수업] 지각 및 결석 처리  (10) 2018-12-04 3 5,647
158 [이벤트/부가서비스] [주말스파르타] 자주묻는 질문 모음 (1) 2018-11-06 9 2,051
157 [교재관련] [정식런칭] AHOP 미국교과과정 안내  (6) 2018-04-17 8 2,645
156 [홈페이지이용] [연중무휴 상시운영] 교육센터 직통핫라인 오픈!  (2) 2018-03-27 2 1,715
155 [강사관련] 강사 근태알림게시판 안내  2018-03-27 0 1,615
154 [강사관련] 강사평가 이벤트 안내  (4) 2018-03-27 6 1,494
153 [강사관련] 미국강사 vs 영국강사 vs 필리핀강사 이벤트 (1) 2018-03-26 1 2,721
152 [이벤트/부가서비스] [주말스파르타 이벤트] 50% 환원 안내  (1) 2018-03-23 2 2,201
151 [교재관련] NS(Natural Speech) 과정 안내  (5) 2018-03-22 4 2,517
이전123456789다음
닫기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신청하기

서비스 접속방법

  1. 카카오톡에 MintTech 을 추가 해주세요. (필리핀 테크니션)
  2. 카톡으로 간단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단,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테크니션의 경우 한국어를 하지 못합니다)
    ex) I can't hear my teacher's voice.
    샘플메세지 확인하기 Go▶
  3.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4. 카톡으로 전송된 '접속인증암호 6자리'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을 클릭해도 'ManualLauncher.exe 실행버튼' 이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 오른쪽 상단의 [비 액티브액스 실행]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합니다.
  5. 접속이 완료되면 헤드셋을 착용 후, 잠시 모니터 앞에서 대기해주세요.
    ※점검받는 동안 테크니션이 채팅창으로 메세지를 보낼수도 있습니다.
  6. 원격점검이 끝나면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종료됩니다.

Tip & Guide

  • 본 서비스는 필리핀 테크니션과 연결이 됩니다.
    한국어는 전혀 할 수 없으니 꼭! 영어로 이야기해주세요.
  •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법 바로가기▶
  • 인터넷문제로 연결이 끊겼을 경우 화상프로그램 및 인터넷 창을 닫으신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11시 30분까지 (월~금) 입니다.
    주말 또는 자정 이후 메세지를 보내시면 익일 업무시간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Windows 운영체제에서만 가능합니다
    ex) 맥북 또는 테블릿 PC의 경우 원격이 불가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