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 수강하시기전에 잠깐! 민트영어 수강료가 6개월부터 있는 이유는?! 더 알아보기 ▶
  • 동종업계 최초 전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더 알아보기 ▶
  • 7일 이내 100% 전액환불! 더 알아보기 ▶
  • 상담신청하기
화상영어 설치메뉴얼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바로가기
전체 회원수
95,549

금일 방문자
33,495
  • 접속회원 280(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링크오씨 (38회)
    • 피치피치 (172회)
    • 왕우럭 (15회)
    • 아우라로사 (65회)
    • 엘라시아 (669회)
    • 알프스의소녀 (15회)
    • 배탱 (97회)
    • 대니대니 (463회)
    • 김봉수 (488회)
    • 손놀부 (76회)
    • 융디 (136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유노윤호 (143회)
    • sunny (908회)
    • 정수리 (525회)
    • Eileen (502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온다 (657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기회는지금 (1057회)
    • 부싯 (33회)
    • 제이제이제 (24회)
    • 일단 (176회)
    • 더블케이 (601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소풍
    • 일찍일어나자 (846회)
    • 글로벌맘 (106회)
    • 윤킴윤킴 (42회)
    • 베어스헨리 (65회)
    • 스키피 (11회)
    • 웅맘 (325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호찌 (67회)
    • 산책로 (98회)
    • 마이썬 (401회)
    • 열강 (418회)
    • 해서나 (336회)
    • 이쁜지원 (416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콰지 (1110회)
    • 아마쎌 (798회)
    • 채민향기 (371회)
    • 데킬라 (8회)
    • 디카페인라떼 (224회)
    • 써리이이 (19회)
    • 효니쓰 (63회)
    • 쳌키라웃 (47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설조이
    • 딧트로이트 (182회)
    • 석정 (2회)
    • 뉴가 (21회)
    • 플러스 (754회)
    • 원님 (268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녜녜 (495회)
    • 재완 (368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Sienna (138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채우니 (527회)
    • 비타리사 (433회)
    • 플로라쩡 (38회)
    • 재스 (45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주영현 (136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닥터나 (120회)
    • 주짓주짓 (80회)
    • 허스키 (599회)
    • 콩주히 (122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브릭스바 (254회)
    • 쭈니주니 (36회)
    • 정우맘 (86회)
    • 도훈이빠 (27회)
    • 러브헤일리 (34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Moby
    • 바닷물방울 (690회)
    • 김대윤 (80회)
    • 나를찾아서 (537회)
    • 청새치 (70회)
    • 선한영향력 (255회)
    • 헤나야 (1119회)
    • 하루지난 (171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챈아씨 (56회)
    • 빠닥빠닥 (181회)
    • 다롱지 (322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짱케빈 (362회)
    • 레이킴 (379회)
    • Christina (2100회)
    • 정보경 (16회)
    • 헤일리혜진 (10회)
    • 제니퍼얌 (47회)
    • 하나소라 (334회)
    • 화이팅걸 (7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현석이 (13회)
    • 유암블 (39회)
    • 왕초보탈출 (71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잉글리쉬웰다 (140회)
    • 담덕이 (14회)
    • 낚시꾼 (26회)
    • 헤르메스 (4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moomoo (558회)
    • 테드 (1074회)
    • 매일매일행복 (105회)
    • 골드만가 (15회)
    • 아보카도쥬스 (55회)
    • 로열밀크티
    • 맛스타 (83회)
    • 은쥐 (200회)
    • 진근 (122회)
    • 환웅
    • 베니하루카 (27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소이소이 (153회)
    • 우진마미 (199회)
    • 줄리찡 (104회)
    • 블링블링 (667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쫑쫑 (770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유니팍 (65회)
    • 고어헷 (95회)
    • 조똘똘이 (68회)
    • 호담이 (20회)
    • 태님 (72회)
    • 영진정 (215회)
    • 말하기
    • 오늘을 (17회)
    • 용수철 (425회)
    • 민트맛치킨 (186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하늘을나는아이 (182회)
    • 하먼 (24회)
    • 이이지원 (5회)
    • 조하네스 (57회)
    • 회화정복 (30회)
    • 어노인팅 (121회)
    • 예준아빠 (124회)
    • 웨잇 (95회)
    • 모바일접속건강이최고야 (75회)
    • 오다모 (47회)
    • 힐러리 (635회)
    • 품바 (160회)
    • 돼지날다 (588회)
    • 코이노야 (219회)
    • 미스라벤더 (138회)
    • 이누지마 (83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꼬마용 (484회)
    • 굿모닝하루 (570회)
    • 쿨맘 (510회)
    • 쩌리 (285회)
    • 내추럴솔루션 (4회)
    • 삼현 (2회)
    • 원디 (110회)
    • 전투코알라 (35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무시미 (1063회)
    • 케이틀린 (8회)
    • 찡찡찡 (12회)
    • 미니밍밍 (62회)
    • 니네니네 (224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튼튼정예린 (14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지아랑 (6회)
    • 빠셩 (139회)
    • 점봄 (83회)
    • 박영란 (792회)
    • 이동운 (126회)
    • 홍혬 (2회)
    • 조약돌 (556회)
    • 개념영어 (417회)
    • 피터를빠는남자 (132회)
    • 봄비날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튼튼영어나 (69회)
    • 화이팅용 (372회)
    • 민제맘제니 (23회)
    • 소금후추 (13회)
    • 민트는치약맛 (128회)
    • 가루치치 (10회)
    • 열공영 (82회)
    • 코코빈 (8회)
    • 융스 (300회)
    • 봉스커 (18회)
    • 젊은태양 (104회)
    • 오징 (339회)
    • 하리뚜연 (39회)
    • 매력녀곰뎅 (6회)
    • 마팔수 (6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염창김나현 (48회)
    • 엘리노어 (224회)
    • 성성이 (115회)
    • 박윤성 (269회)
    • 팬더핑크 (390회)
    • 블루스초이 (6회)
    • 빛이나는루치아 (60회)
    • 워럽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카나스 (1333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염창한유주 (15회)
    • 당몬 (6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박민서민서 (181회)
    • 레이나임 (183회)
    • 강철 (120회)
    • 호우쨍 (278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손님2
    • 손님3
    • 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손님13
    • 손님14
    • 손님15
    • 손님16
    • 손님17
    • 손님18
    • 손님19
    • 모바일접속손님20
    • 손님21
    • 손님22
    • 손님23
    • 손님24
    • 손님25
    • 손님26
    • 손님27
    • 손님28
    • 손님29
    • 손님30
    • 손님31
    • 손님32
    • 손님33
    • 손님34
    • 손님35
    • 손님36
    • 손님37
    • 손님38
    • 손님39
    • 손님40
    • 모바일접속손님41
    • 손님42
    • 손님43
    • 손님44
    • 손님45
    • 손님46
    • 손님47
    • 손님48
    • 손님49
    • 손님50
    • 손님51
    • 손님52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익명]이러쿵저러쿵

HOME > 민트톡톡광장 > 살며사랑하며 > [익명]이러쿵저러쿵

Tip & Guide

회원들의 친근감 Up! 회원들의 소통을 위한 공간입니다.
[익명]이러쿵저러쿵 게시판은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타인을 비방하거나 부적절한 글이 등록되면 예고없이 삭제 됩니다.

즐겨찾기 추가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일 2019-03-14 19:25:26 조회 371
스크랩 스크랩 (1) 추천수 추천 (27) 댓글수 댓글 (34)
홀수가 신경쓰여

저는 어정쩡한 것들을 싫어합니다.


포인트도 애매하게 쌓여있는 것보다는 모두 소진해서 0이 되버리는게 마음이 편안해지며 좋습니다.


그래서 남들이 브레인워시를 할때 저는 저혼자 포인트워시를 하는 편인데


얼마전에 나홀로 포인트워시를 하고 나니 31점이 남았습니다.



아니 31점 너무 어정쩡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빨리 없어버리려고 민트 포인트 얻는 방법들을 찾아보았는데


제가 덜 찾아본건지 ㅠㅠ 포인트는 모두 짝수로만 주시고 홀수로 주는 포인트는 없더라구요


그럼 제가 아무리 포인트를 쌓아도 저 애매한 1이 포인트가 깔끔히 0이 되지 못하는건데...



절망하며 저 1이 대체 어디서 온 포인트인지 찾아보니 수업 직접등록하기 10% 포인트로 추가된 홀수더라구요.


평소에는 짝수보다 홀수를 좋아하지만 지금은 홀수가 너무 괴로워요.


홀수로 포인트 얻는 방법 없을까요? 혹시 없다면 보고 있는 관리자님께서 저의 1점을 뺏어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진심입니다)


홀. 수, 가. 신. 경. 쓰. 여...






추천추천  27

훌륭한 글이라면 추천을 클릭해주세요.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스크랩 아이콘게시글 스크랩 하기 1 글쓰기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모바일 [2019-03-14 20:43]

    잠깐 일단 포인트를 3추 했는데요... 아 뭘 어떻게 해야 우리 쓰님께서 마음이 편하실까요 ㅎㅎㅎ

    • 모바일 [2019-03-14 21:00]

      흑흑 추천 받아도 포인트 0만들기는 여전히 어렵지만 댓글을 따스하게 달아주셔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따뜻한 민트

  • [2019-03-14 20:30]

    님 왜이러세요 그 시간에 영어공부를...ㅋㅋㅋㅋ

    • 모바일 [2019-03-14 20:49]

      어딘가 익숙한 말인거 같아 생각해보니 제가 고3때 많이 듣던소리네요 ㅋㅋㅋㅋ

    • [2019-03-14 2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시간에 00을,, 이런말들 진짜 부질없어요ㅋㅋ

    • [2019-03-15 19:05]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2019-03-15 13:43]

    제가 추천 버튼을 살짝 힘 안 주고 눌렀는데 23포인트 정도 갔을지 모르겠네요.

    • 모바일 [2019-03-15 15:25]

      ㅋㅋㅋㅋㅋ이런 센스가!!

  • [2019-03-15 13:42]

    ㅋㅋㅋ포인트워시ㅋㅋㅋㅋ

  • [2019-03-15 13:34]

    ㅋㅋ저도 이런거 너무 신경쓰여요. 어쩌다가 00 되면 너무 뿌듯하고 아무도 추천 안눌러줬음 좋겠고 막 그래요 ㅋㅋㅋㅋ

  • [2019-03-15 1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분 1점 좀 뺏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초면에 죄송하지만 약간 강박증이 있으신거 아닐까욤 ㅎㅎ

  • [2019-03-15 10:49]

    드릴수 있으면 제거 1점 떼어드리고 싶네요.ㅋ

  • 모바일 [2019-03-14 22:35]

    ㅋㅋㅋ 너무 읏겨요 포인트워시라뇨 ㅋㅋ 전 포인트아까워서 못쓰고있어요 ㅋㅋ

  • [2019-03-14 19:34]

    오..듣고 보니 그르네요. 홀수 없애는 방법은 출석부 추가 이외에는 모르겠네요 @,.@

    • 모바일 [2019-03-14 22:33]

      출석부 하나 더 추가 해서 포인트를 홀수로 받아도 되겠어요 ㅋㅋ 1점도 소중하니까요ㅋㅋㅋ
      근데 정말 거슬려서 빼고 싶다고 까지 하신다니 ㅋㅋㅋ 정말 사람마다 성격이 참 다른것 같습니다 ㅋㅋ
      왜인지 글쓴님 책상이 있으시다면 줄도 맞춰져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 모바일 [2019-03-15 23:27]

    에구 ㅋㅋ 저도 맘이 이해가 돼요 언젠가부터 끝자리가 0이 아니면 넘 신경쓰이더라구요 저도 ㅋㅋ

  • [2019-03-15 18:42]

    ㅍㅎㅎㅎㅎ.. 그냥, 님을 이해합니다.

  • [2019-03-15 10:02]

    근데 포인트로 0 을 맞추는건 너무 어려운것 같은데요 ㅜ

  • 모바일 [2019-03-15 09:10]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심~ 전 또 무슨 홀수인가 했네요 ㅋㅋㅋ

  • [2019-03-15 08:53]

    ㅋㅋㅋ 글 너무 재미잇어요

  • 모바일 [2019-03-15 07:18]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용ㅋㅋㅋ 저는 카카오톡이나 메일함에 떠있는 숫자들이 넘 싫어서 다 읽고 그래요. ㅠ한번에

    • [2019-03-15 13:43]

      아 저도 그래요 ㅋㅋ 어플에 숫자 떠있는거 못참음 ㅋ

    • [2019-03-15 18:18]

      오 저도요!!!!! ㅋㅋㅋ

  • [2019-03-15 01:14]

    저도 그마음 이해해요 한번 신경쓰이면 계속 신경쓰여욬ㅋㅋㅋㅋ

  • [2019-03-15 00:18]

    ㅎ ㅎ ㅎ 오랬만에 빵 터졌어요.
    글 읽고 나니 정말 홀수가 신경^^쓰일것 같아요..
    ㅍㅎㅎㅎㅎㅎ.

  • [2019-03-14 22:34]

    저도 신경쓰이긴 하는 데 필요없는데 사용하는 것 보다야..ㅋㅋㅋㅋㅋ

  • [2019-03-14 22:00]

    포인트를 쭉 찾아보셨나봐요
    민트를 쭉 하실려면 홀수에 적응하셔야 할 듯해요~~

  • 모바일 [2019-03-14 20:47]

    그런것까지신경쓰시다니...사람은 다다르긴하네요
    저는 그런거 1도 신경안쓰는데..그럴수도 있군요

    • 모바일 [2019-03-14 20:52]

      회원님은 1도 신경안쓰시고 저는 1을 신경쓰고ㅠㅠ

    • [2019-03-14 21:03]

      사람은 신경쓰는 부분이 다다른것이라고 인정해야죠.
      저도 그런거 있어요..이것과 다른부분에서 다른 사람 신경안쓰는걸 쓸때.ㅋㅋ
      근데 그 1이없어질때까지 신경쓰이실텐데 어쩌나요??
      실시간 게시판에 요청해보세요

  • 모바일 [2019-03-14 20:31]

    저도 그래요 ㅋㅋㅋ 100 단위가 좋른데 감사하게도 댓글 추천에 24 점씩 올라가서 ㅎㅎㅎ

    이게 막 돈 같아서 100 이하 즉 십원/ 일원’ 단위 느낌이 나요.

  • [2019-03-14 20:25]

    엄청 예민하신 분인가봐요~ㅎㅎㅎ 진짜 넘 웃기네요.

  • [2019-03-14 19:46]

    오... 저는 완전 홀수는 아니었는데 포인트가 1799900원이길래 1800000 만들려고 백원짜리 오늘의 영어한마디인가? 그거했는데 ㅋㅋㅋ 저같은 사람 만나서 완전 반가워요 하하하

  • 모바일 [2019-03-14 19:39]

    포인트워시ㅋㅋㅋㅋㅋㅋ 저는 모으는거 좋아해요! 재밌는 글 잘 읽었습니다:)

이전1다음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작성일추천 조회
공지 유투브에 누가 피터매니저 오징어 춤을ㅋㅋㅋㅋ (82) 2018-05-04 100 2,614
공지 커리큘럼 별 수업 잘하는 선생님을 정리 해 봤습니다. ^^ (225) 2017-04-19 76 12,235
7739 포인트 거지예요ㅠㅠ (9) NEW 14:03 30 46
7738 Maxx 쌤 내일(수요일) 21:00~21:20 비어요 NEW 13:48 0 9
7737 별로 있지도 않던 열정이 사라져가고 있어요 ㅜㅜ (12) NEW 11:59 0 92
7736 엠셋 이 유형 너무 어려워요 ㅠㅠㅠㅠ (6) NEW 11:28 0 99
7735 이런 말은 어떤 의미일까요.. (6) NEW 10:57 0 75
7734 민트 유튜브 채널은.. (6) NEW 09:03 0 75
7733 여행할때 (16) NEW 05:26 0 97
7732 모바일1타강사 Selene쌤 23:40 (2) NEW 2019-03-25 0 66
7731 모바일전화영어가 지겨워 잠시 한눈.. (16) NEW 2019-03-25 10 184
7730 6시에 일어나 공부했습니다.... (22) NEW 2019-03-25 8 172
7729 화상영어 강의 (6) NEW 2019-03-25 0 89
7728 모바일관리자 인증글은 뭘까요? (14) NEW 2019-03-25 0 108
7727 맨 처음 등록때 엠셋 레벨 뭐 받으셨어요? (18) NEW 2019-03-25 0 173
7726 윈스턴 강사님 미영필 우승하셔서 너무 기뻐요.T.T  (20) NEW 2019-03-25 7 350
7725 모바일안읽은목록 이건 뭘까요?? (7) NEW 2019-03-25 0 136
7724 직장인 분들은 주로 언제 수업하세요?(출근 전? 퇴근 .. (37) NEW 2019-03-25 5 407
7723 패티쌤 30분 정규수업 시간대 바꾸실분~ (2) NEW 2019-03-25 0 95
7722 영어 첨삭 선생님 지정했는데 바뀌는 경우..?? (17) NEW 2019-03-25 0 177
7721 엠셋 기다리는 중인데.. (31) NEW 2019-03-25 5 213
7720 모바일 (4) NEW 2019-03-25 0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