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 수강하시기전에 잠깐! 민트영어 수강료가 6개월부터 있는 이유는?! 더 알아보기 ▶
  • 동종업계 최초 전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더 알아보기 ▶
  • 7일 이내 100% 전액환불! 더 알아보기 ▶
  • 상담신청하기
화상영어 설치메뉴얼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바로가기
전체 회원수
96,862

금일 방문자
2,784
  • 접속회원 116(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꼰재 (604회)
    • 나를찾아서
    • 또또맘 (2회)
    • 세이아 (15회)
    • 모바일접속나은숙 (8회)
    • 워럽
    • 파란우체통 (71회)
    • 레드캔들 (75회)
    • 호로롱 (200회)
    • 애런하치너 (38회)
    • 인연의끈 (53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즐라 (1201회)
    • 맛스타 (119회)
    • 정동균 (34회)
    • 세니센 (5회)
    • 천그램 (91회)
    • 손지 (109회)
    • 지민맘 (37회)
    • 대니대니 (715회)
    • 구인네스 (28회)
    • 노리앙 (89회)
    • 기이나야 (135회)
    • 민녕 (31회)
    • 알봉 (248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유다경 (108회)
    • 오카리나 (4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피터매니저
    • 카라마조프 (13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최지오 (27회)
    • 늠늠 (357회)
    • 비타리사 (458회)
    • 차미정 (2회)
    • 오호홍 (67회)
    • 왠디 (106회)
    • 모바일접속투짱 (1271회)
    • 온이아빠 (25회)
    • 이주안 (294회)
    • 카페오레 (8회)
    • 공주엄마 (104회)
    • 모바일접속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쁜촌년 (1723회)
    • 다닐 (449회)
    • Blair (238회)
    • 해피죠이 (114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제롬행복 (75회)
    • 그레이좋아 (182회)
    • 봉드베드 (1730회)
    • 후마후마 (254회)
    • 쌀과자달콤한맛 (214회)
    • 까나리 (270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최지나 (27회)
    • 써닁
    • 미카미워너비 (138회)
    • 낑꽁 (17회)
    • 로즈문 (459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jh (241회)
    • 유전자 (118회)
    • 주주마미 (68회)
    • 인솔 (4회)
    • 나팔꽃하니 (291회)
    • 릴리슈슈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인태 (171회)
    • 망개사랑 (12회)
    • 클로에에 (18회)
    • 오근숙 (13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손님2
    • 손님3
    • 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모바일접속손님13
    • 손님14
    • 손님15
    • 손님16
    • 손님17
    • 손님18
    • 손님19
    • 손님20
    • 손님21
    • 손님22
    • 손님23
    • 손님24
    • 모바일접속손님25
    • 손님26
    • 모바일접속손님27
    • 손님28
    • 손님29
    • 손님30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이야기]민트폐인방

HOME > 민트톡톡광장 > 살며사랑하며 > [이야기]민트폐인방

Tip & Guide

  • -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성인 민트폐인들의 이야기방입니다.
  • - 성인들만 이용 가능하며 주니어님들은 [이야기]주니어모임방을 이용 해 주세요.
  • - 여러분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고민거리, 재미있는 이야기 등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 - 최소 글자 수 1,500자 이상 작성하여야 하며 추천받은 게시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수정 가능)
  • - 포인트를 받을 목적으로 의미없는 글을 게시하면 어뷰징(Abusing)으로 간주 됩니다.
  • - 간단한 짧은 글은 [익명]이러쿵저러쿵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
  • - 수업 및 영어공부 관련 질문은 영어고민&권태기상담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

[익명]이러쿵저러쿵 GO 영어고민&권태기상담 GO
[꿀 팁]

게시글을 등록 시 5,000포인트가 자동 적립되고, 다른 사람들이 추천(좋아요)를 클릭할 때마다 2,400포인트가 추가로 자동 적립되므로 정성이 듬뿍 담긴 성의 있고 유용한 글에는 엄청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을 10회 이상 받으시면 베스트 글로 선정되어 추가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작성일 2019-04-14 14:20:08 조회 466
스크랩 스크랩 (15) 추천수 추천 (43) 댓글수 댓글 (69)
민트영어 관리자 인증 게시물
해외출장 중, 민트 수업을 포기하지 마세요☎ (2) 전화편

안녕하세요 민트폐인 여러분♥
시간이 빠르다는 말로는 설명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날아가고 있어요.
지난 번에 해외출장 중 민트 수업 2탄을 곧 쓰겠노라 선언하고 내뺀지도 벌써 한달이네요.
눈 감았다 뜨면 한달이 훅훅 지나가니 이거야 원..


오늘은 적은 비용으로 해외 출장 중 전화영어 하시는 법 가볍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1탄 화상편도 수줍게 링크 걸어 봅니다.


전화편을 간단하게 요약해서 말씀드리면요,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심카드를 구매하고 070번호를 부여받아서 그 번호로 전화를 받는 방법입니다.
막상 써보면 굉장히 쉽고 간단한데, 모르면 하기 어려운 일이더라구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


상세 설명을 위해서 스샷이 포함되지만 특정 업체 광고나 홍보는 아닙니다.
(더 좋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ㅋㅋ)

유사한 서비스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을테니 꼼꼼하게 검색하고 비교하셔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리즈너블한 가격에 제공하는 곳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말톡이라는 업체를 이용했습니다.
여기도 상품 종류가 워낙 많아서 저도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골라야 했는데요.
간단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생각할 것이 많더라구요.


첫째, 070번호를 무료로 부여받을 수 있고, 시간제한 없이 무료 수신이가능할 것
둘째, 기본 제공되는 LTE데이터를 소진하더라도 3G로 인터넷 접속은 가능할 것
셋째, 혹시 모를 긴급상황에 대비해 랩탑 또는 다른 스마트폰으로 데이터 테더링이 가능할 것
넷째, 인천공항 수령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택배 수령이 가능할 것







상담원과의 통화 끝에 구매하기로 결정한 것은 통합 71개국 4GB+저속무제한 15일 상품이었습니다.
지정된 71개국에서 15일간 4GB까지 LTE데이터가 제공되고, 소진 후에는 3G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070번호는 유심카드를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사항 같았어요.
다른 유심 임차 서비스와는 달리 반납하지 않아도 되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첫째, 070번호를 무료로 부여받을 수 있고, 무료수신이 시간제한없이 가능할 것
 → 클리어! 수업량이 많아서 시간제한이 있거나 수신시간에 따라 과금되면 감당이 어려워요.
  전화회선을 쓰는 것은 아니고 인터넷 전화인데요, 
  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말톡 앱으로 전화 수신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연결상태에 따라 통화품질이 나빠지기도 합니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 전화 받았을 때는 선생님들께서 지직거린다는 얘기도 하셨어요.

둘째, 기본 제공되는 LTE데이터를 소진하더라도 3G로 인터넷 접속은 가능할 것
 → 클리어! 그런데 4기가가 적어보이지만, 열흘간 4기가를 쓸 일도 없었거니와
  LTE 표시가 떠있어도 한국 3G보다 느리답니다. 속터져서 저 데이터 다 못 써요.ㅋㅋ
  참고로 무선인터넷 속도는 도시락/에그/심/통신사로밍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시더라도 
  현지 통신사의 인터넷망 속도에 따라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합니다.
  경험상 여태 홍콩/일본 제외하면 속시원한 LTE 속도를 느껴본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ㅋㅋ

셋째, 혹시 모를 긴급상황에 대비해 랩탑 또는 다른 스마트폰으로 데이터 테더링이 가능할 것
 → 이거 때문에 고르기가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다행히 맞는 상품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테더링을 써야할 일은 한번도 생기지 않았고, 
  무엇보다 현지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테더링은 고사하고 기본 LTE 접속도 불안정했어요ㅋㅋ

넷째, 인천공항 수령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택배 수령이 가능할 것
 → 인천공항 수령을 선택할 경우 출국장 진입 전에 수령하지 않으면 못 받고 날립니다!! 
   지방 공항에서 이미 국제선 탑승하는 경우에는 잘 살피셔야 해요.



심카드를 택배로 받고 안내에 따라서 말톡 앱을 설치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Phone number 라고 나오는 070 번호를 메모하고,
[전화↔화상&전화번호]변경 메뉴에서 전화번호를 하나하나 변경합니다. (꼼꼼작업 필수!!)



수업을 다 마치고 나니 이렇게 예쁘게 통화기록이 쭈루룩!





출장 다시 안 갔으면 까먹고 묻혀버릴 뻔했던 전화편이
지난 주 갑자기 떠나게 된 중국출장으로 다시 영감을 받았네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착신전환 서비스를 신청하면
070번호가 아닌 본인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문자를 받을 수도 있는데요,
이건 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니라 각자 이용하는 통신사에서 유료 착신전환을 신청해야 하며
월간 수신할 수 있는 통화량이 제한되는데, 제 하루 수업량보다 적더라구요.ㅋㅋ
간에 기별도 안 가서 전 신청 안 하고 그냥 070 번호를 썼습니다.


이것도 통신사마다 조건이 다를테니 잘 알아보시구요^ ^
LG 유플러스는 확실히 월270분이네요.
→ 착신전환 무료통화 시간은 월 270분까지이며, 초과 시 10초당 추가 요금 부가세 포함 18원이 발생합니다


대단한 정보는 아니지만 도움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럼 또 만나용!! 총총


추천추천  43

[이벤트]본 게시글은 추천 1회당 작성자에게
무려 2,4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훌륭한 글이라면 반드시 추천 클릭!

스크랩 아이콘게시글 스크랩 하기 15 글쓰기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돌격대
    2019-04-15

    출장갈일은 없지만, 참고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하하하 감사합니다!!!!!
      도움되었길 바랍니다^_^

  • 리치리치
    2019-04-15

    와 이런방법도 있었군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진정한 민트폐인이시네요!!ㅎㅎ
    저도 출장가는경우가 있으면 참고하겠습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흐흐흐 감사합니다!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_^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녜녜
    2019-04-15

    우와 좋은 꿀팁이네요 ㅋㅋ
    쓸일이 있어야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그날을 위해 스크랩 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흐흐흐 감사합니다!!
      녠녠님 이번 주도 화이팅하세요!!

  • 까멜
    2019-04-15

    아 그런데 말톡 app 사용후기가 너무 안좋아서...
    주저 됩니다. ㅜ.ㅜ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아 정말요?
      저는 괜찮았는데..
      앱 자체의 문제보다는 통신환경 문제가 아닐까요?

  • 에르뎀
    2019-04-15

    미뇨응님 중국 출장에게 감사해야겠어요! ㅎㅎ 이 편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 ㅎㅎㅎ
    다음달에 2주 정도 유럽으로 여행을 가는데 장기연기하기는 싫고 고민이었는데 지금 당장 말톡 유심 사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완전 꿀팁 갑사합니다! ㅎㅎㅎ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어머 잊지않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주 유럽이면 이게 딱 좋을 수 있겠네요!
      전 미국출장 일주일이었는데 15일짜리라서 괜히 손해보는 느낌도 들었거든요ㅎㅎ

      그나저나 유럽여행이라니 너무 부러워요ㅠ ㅠ
      맛난 것도 많이 드시고 좋은 구경도 많이 하시겠죠?

  • 배탱
    2019-04-15

    와 대박 안그래도 해외여행갈때 전화영어 못하면 개근상 못받나 걱정했거든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스크랩하고 싶은데 왜 스크랩이 안될까요?ㅜ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스크랩 해주셔서 어쩔 줄을 모르겠네요..
      오타 있음 어쩌나ㅋㅋㅋㅋ

      참, 전 개근상은 이미 포기한지 오래인데
      대단하십니다!!

  • 대니대니
    2019-04-15

    이제.. 출장.....또는 해외를 가더라도 수업 빠질 수 밖에 없다는 핑계를 못대겠군요ㅋㅋ
    말톡....혹시 모를 나중을 위해 기억해놔야겠네요ㅎㅎ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하하하, 핑계거리를 제가 없애버렸나요?ㅋㅋㅋㅋ
      열공하시는 분께서 무슨 말씀이십니꽈!

    • 대니대니
      2019-04-15

      아니에요!ㅎㅎ 열공이라뇨! 제가 만약 출장나간다면,,,
      수업은 무슨ㅋㅋ 피곤해서 그냥 바로 뻗을듯해요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그것도 좋지요.
      전 출장 가면 잠을 잘 못 자서..ㅠ ㅠ

    • 모바일

      대니대니
      2019-04-15

      그런 사연이... 시차땜에 피곤하실텐데 왜 잠을 못 주무실까요ㅜㅜ 그래서 공부를ㅜㅜ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마음의 병 때문에...ㅋㅋㅋㅋㅋ ㅠㅠ

  • 모바일

    또잉뽀잉
    2019-04-14

    저도 말톡 사용하고 있어요 ! ㅎㅎ 출장 가서도 민트를 놓지 않는 블링님 짱이에요 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5

      오마나.. 말톡이 저만 모르는 업계의 큰손이었나요?ㅎㅎ
      칭찬 감사합니당!!ㅎㅎ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하늘을향해
    2019-04-14

    나중에 해외나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도움되었다니 기쁩니다!!!
      남은 주말도 편안하게 보내세요~^_^

  • 옥봉산
    2019-04-14

    저는 해외출장을 가는편이 아니라.. 그런데, 만약 가게 된다면 민트수업 다 연기/취소하고 안할것 같아요.. ㅋㅋ.. 거기서도 열심히 하시니 대단하십니다..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ㅋㅋㅋㅋㅋ넘나 단호박이신 옥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스파르타 수업하다가 현웃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케이케
    2019-04-14

    우와 저는 장기 연장해놓으려고 했는데 이런방법이..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이케이케 간바레!!
      닉네임 너무 힘나네여ㅋㅋ 제가 맞게 이해한 것 맞나여?

      장기연기 했다가는 수업시간 다 잃으니까요,
      전 손 떨려서 절대 못 하는 것 중의 하나랍니다ㅠ ㅠㅋㅋ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웃
    2019-04-14

    와 저는 해외 갈때는 그냥 수업 연기하고 얼철딕만 하는데 멋지세요!
    사실 얼철딕도 장기비행일때만... 너무 심심해서 할 거 없을때만^^;;;
    270분이 하루 수업보다 적으시다니 ㅠㅠ 대단하십니다...
    (참고로 제가 쓰는 Skt도 270분이네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아니아니, 실력은 아웃님이 훨씬 높으시잖아요?
      오픽 AL 받으시는 분께 칭찬을 들으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흐흐흐ㅠ ㅠ
      얼철딕도 평소에 너무 안 하다 보니ㅋㅋㅋㅋ 비행기에서라도 해야죠...ㄷㄷㄷㄷㄷㄷ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웃
      2019-04-14

      어쩌다 한번 받은걸로 우려먹고 있을 뿐입니다;;; 높다니요;;;;;
      꾸준히 열심히 하시고 계시는 모습 넘 멋지십니다 ㅎㅎ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으아아.. 진심 감사합니다ㅎㅎ
      자꾸 안 잘하시는 척 하셔서 얼철딕 30초 훔쳐듣고 왔는데 수준급이시구만여♥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웃
      2019-04-14

      헐 저 갑자기 너무 화끈거리네요ㅠㅠㅠㅠ 잊어주세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으흐흐.
      마이클샘의 입을 틀어막으시다니..
      아웃님 사랑쓰...♥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웃
      2019-04-14

      미영필 안한지가 꽤 오래됐는데 엄청 예전꺼를 들으셨나봐요....ㅠㅠ 마이클쌤 수업이면 진짜 엉망이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악 급 흑역사가....ㅠㅠㅠㅠ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그게 엉망인가여ㅠ ㅠ 힝..
      목소리도 넘 이쁘시고.. 흐흐.

      아.. 더이상 하면 추행 수준..ㅋㅋㅋ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웃
      2019-04-14

      저야말로 몸둘바를 모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밤에 식은땀이.....하하...
      조...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얼철딕 조회수 확 올라가는거 아닌가 몰라요..ㅋㅋㅋ
      남은 주말도 편안하게 보내세용♥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웃
      2019-04-14

      제발 그런 일만은 없길 바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뇨응님도 남은 주말 푹 쉬셔요!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서툰
    2019-04-14

    기계치인 저는 이것도 왜케 어렵....ㅋㅋㅋ 출장 가실 때는 맘편히 가시고 쌤들은 다른 학생에게 잠시 양보하셔도 됩니다앗....(본심ㅋㅋ)ㅋㅋ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아니... 그게 되던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잠이 안 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우디
    2019-04-14

    출장 아니고 여행 가서도 공부하고 막 그러시는건 아니죠?

    저는 여행 가면 오직 '쉬고 노는 것'에만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ㅎ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오우! 여행가서는 당연히 놀아야죠!!ㅋㅋㅋㅋ
      해외여행을 언제 갔었나..ㅠ ㅠ
      여행간다고 수업취소하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저 우디님 보여드릴려고 사진찍어놓은 게 있는데.. 헷.

    • 가우디
      2019-04-14

      흠... 저를 위해 찍은거라...

      제가 사랑하는 도시, 라스베가스에서 찍은 사진일까요 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라스베가스에서 바빠서 핵노잼이었어여ㅎㅎㅎ
      쪽지로 보냈습니당.ㅎㅎ

    • 가우디
      2019-04-14

      확인했어요
      저는 그 옆 가게 이름이 더 멋있네요
      THE BUNSIK ㅋ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그집 맛있어요ㅠ ㅠ
      개강 한달만에 이미 단골..!!!

  • 꾸준히천천히
    2019-04-14

    출장 업무만으로도 굉장한 스트레스를 받을것 같은데.
    거기까지 가서 공부를 하는 열정에 무한 응원 보냅니다.
    그 열정 저에게도 조금만~~ ㅎㅎ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고기 썰듯 뚝뚝 끊어서 복사해 드릴게요!ㅎㅎ
      출장 중에 얼철딕도 엄청 열심히 했네요ㅋㅋㅋㅋㅋ

  • 모바일

    히메
    2019-04-14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ㅎㅎㅎ
    대단하시네요 추천 드리고 갑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피치피치
    2019-04-14

    정말 열정이 대단하네요!! 저도 언젠가 해외출장을 가서 민트영어 하는 일이 왔으면 좋겠어요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곧 오지 않을까요. 그날이^ ^
      응원합니다!

  • 모바일

    워럽
    2019-04-14

    꿀팁이네요
    추천 드리고 갑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쁜촌년
    2019-04-14

    해외 여행 오래 갈때 사용하면 좋은 팁이네요
    늘 하루연기하기 써서 이제는 포인트내고 하루 연기해야 하는데
    참고 해서 잘 쓰겠습니다.ㅋㅋㅋㅋ
    늘 감사합니다.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하루이틀이라도 전 앞으로 꼭 이렇게 하려구요.
      어차피 데이터로밍을 하건 도시락을 빌리건 뭘 해도 저정도 돈은 쓰게 되니까
      가능하면 민트 중심적으로..ㅋㅋㅋ

      저도 감사해요 이쁜님♥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슈나동빠
    2019-04-14

    오 이거완전 꿀팁이네요~

    하지만 전 쓸일이 없네요~

    하지만 스크랩해갑니다 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쓸 땐 간단했는데 사실 저거 찾느라고 이틀 정도 열심히 검색했어요.
      원래 쓰던 유심스토어라는 업체가 더이상 수신서비스를 제공안한다고 해서ㅠ 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댓글 감사합니다ㅋㅋㅋ
      막샘 속이는 프로젝트도 계속 구상중입니다ㅋㅋㅋ

  • 모바일

    정수리
    2019-04-14

    저는 가끔 해당 국가에서 통화해야할 일이 있는데 말톡 가입가능한 상품은 현지 통화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아닌가요 ㅠㅠ?
    저는 일주일 수업시간이 많지않아서 현지 통화를 선택하고 수업은 연기하려고 했었거든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앱에서 걸 수 있는 60분 무료전화 주더라구요. 그걸로 현지통화도 하고 다른나라에도 많이 걸었어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쫑쫑
    2019-04-14

    오 저 곧 있음 일본으로 출장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쫑쫑님도 동에번쩍 서에번쩍 하시네요ㅋㅋㅋ
      우리 언제 해외에서 만날까요?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쫑쫑
      2019-04-14

      그러게 말이예요. 이번주에는 제주도 출장이라 수업하는 데 지장이 없는데 일본 가서 어떻게 할까.. 무지 고민됐었거든요. 혹시 일본 출장 갈 때 전화수업하면서 뭔가 꼭 알고 있으면 유용한 팁이 있을까요? 그나마 수업시간은 한국이랑 1시간 차이라 다행이예요. ^^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일본은 시차가 없어서 시간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구요.
      일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심카드를 구매하시더라도 만약 앱으로 전화를 받으실 거면 LTE보다는 호텔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는 편이 속도도 빠르고 접속이 안정적일 거예요.

      저는 시간 고려해서 화상으로 바꿀 수 있는 건 일단 화상으로 다 돌려서 했어요.
      아무래도 화상수업이 출석인정시간도 짧아서 부담이 덜하더라구요.

      일본 어디로 가시는지요?
      도쿄/오사카 같은 대도시는 인터넷환경이 좋은 편이니까 괜찮을 거 같거든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쫑쫑
      2019-04-14

      네 도쿄라 인터넷은 잘 될 것 같아요. 그럼 그냥 화상으로 해야하나..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 근데 왜 저는 스크랩이 안 될까요. ㅜ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결국 성공하신 것 같네요ㅎㅎㅎ

      그냥 해외에서 외로우니까 떤땐님들 얼굴보고 힐링하려고 사심 가득한 화상을 한 것도 있어요.ㅋㅋ
      출장으로 가도 도쿄는 참 좋은데ㅠ ㅠ 맛난 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쫑쫑
      2019-04-14

      네 갑자기 됐어요. ㅎㅎㅎ 호텔을 상사분과 함께 쓸 수도 있어서 화상이 어려울 것 같다는 것이 함정.. ㅜ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호텔 로비 또는 근처 스타벅스로 가세요.
      간단한 일이져... 후후후.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웃는사람
    2019-04-14

    브로셔를 보는듯한 설명이네요 ㅎㅎㅎㅎ
    해외나갈일이 있으면 (언제... ? 또륵) 이용해보겠습니다!!
    정보 감사드려용 ^-^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4

      수업을 포기하기 힘든 해외출장러의 고뇌ㅋㅋㅋ
      출장 말고 여행 가고 싶어요ㅠ ㅠ

이전1다음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작성자작성일추천 조회
공지 민트인증光나는 味女응의 연말 결산 ☞ 19,930분 (12월 5,270분) (68)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1-01 62 1,136
공지 민트인증하루에 수업 100개 해봤니? 민트폐인의 끝판!(제가 이.. (93)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Lee
2018-12-27 108 1,647
공지 민트인증[합격수기]민트와 함께라면 관광통역안내사도 가능하다! (92)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묘랑
2018-12-26 68 1,444
공지 민트인증AHOP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꿈나무 (49)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11-17 49 1,107
공지 민트인증민트를 믿으세요: 정상적인 민트인의 올바른 예 II (65)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1-07 85 2,554
공지 민트인증[자녀를 위한] 영어 늡니다, 안 늘 수가 없습니다. (75)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11-05 54 1,493
공지 민트인증영어는 계단식으로 늘지 않습니다. (56)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1-02 53 1,682
공지 민트인증광기어린 출석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6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0-21 65 1,869
공지 민트인증재미진 Feed back Activity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30)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08-25 52 1,347
공지 민트인증어학연수 VS 전화영어 무엇이 더 좋은가? (76)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Grace
2016-08-21 59 6,167
3132 영어천재 임재범 따라하기???  NEW

코네구개
00:47 1 14
3131 *다이어트 vs MSet* 무엇이 더 쉬울까요?  (14)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영어는필수
2019-04-22 15 124
3130 민트인증옥봉산전 시즌 4 1편  (79) NEW

옥봉산
2019-04-22 28 572
3129 민트인증에드시런 내한 공연 후기 + 리스닝에 대한 회의(?)  (24)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보람찬
2019-04-22 23 164
3128 민트인증얼철딕 게시판과 영어공부에 대한 단상 (26)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21 25 239
3127 민트인증모바일아기에게 수유하며 영어수업하기♡ (20) NEW

아맨다최
2019-04-21 24 129
3126 민트인증[구동사이야기 3탄] 워밍업 #2 - put out 원리 파악해.. (31) NEW

대니대니
2019-04-21 20 280
3125 스타트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3)

아폴론님
2019-04-20 15 100
3124 민트인증중국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4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묘랑
2019-04-20 36 303
3123 민트인증(추가)익명방 논란글 이후 짧은 소견 - 피터매니저님께..  (47)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수이킴
2019-04-20 29 1,039
3122 민트인증이렇게 괴로울 수 있을까요?  (49)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9 34 436
3121 제대로 해보는 첫영어! (13)

안디
2019-04-19 19 93
3120 민트인증모든 것은 부활절 연휴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5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9-04-19 35 564
3119 민트인증60일만에 MSET 5 → 6 (부제: 스터디는 사랑♥)  (39)

딸기푸딩
2019-04-19 29 245
3118 민트인증가슴에 훈장을 달고 있는 꿈  (3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다선을최해
2019-04-19 28 228
3117 민트인증여러분 드디어 제가 해냈습니다!!!!  (11)

찬찬찬
2019-04-18 25 176
3116 외국어 공부에 대한 고찰 (13)

찡찡찡
2019-04-18 17 156
3115 민트인증민트에서 상처 받은 치유 받은 경험  (4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슈나동빠
2019-04-17 29 745
3114 민트인증유튜브에서도 민트전도사가 되다?  (20)

피치피치
2019-04-17 21 194
3113 민트인증얼철딕, 그리고 MSET (18)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하늘을향해
2019-04-17 34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