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 수강하시기전에 잠깐! 민트영어 수강료가 6개월부터 있는 이유는?! 더 알아보기 ▶
  • 동종업계 최초 전 카드사 12개월 무이자 할부. 더 알아보기 ▶
  • 7일 이내 100% 전액환불! 더 알아보기 ▶
  • 상담신청하기
화상영어 설치메뉴얼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바로가기
전체 회원수
96,862

금일 방문자
4,491
  • 접속회원 85(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미카미워너비 (138회)
    • 인솔 (4회)
    • 카페오레 (8회)
    • 릴리슈슈
    • 나팔꽃하니 (291회)
    • 유전자 (118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인태 (171회)
    • 세니센 (5회)
    • 클로에에 (18회)
    • 써닁
    • 인연의끈 (56회)
    • 나를찾아서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아즐라 (1201회)
    • 한뼘더큰생각 (9회)
    • 차미정 (2회)
    • 레드캔들 (75회)
    • 망개사랑 (12회)
    • 해피죠이 (114회)
    • 호로롱 (200회)
    • 천그램 (91회)
    • 띠용지워닝 (23회)
    • 구인네스 (28회)
    • 맛스타 (119회)
    • 대니대니 (715회)
    • 워럽
    • 비타리사 (458회)
    • 슬로스타터 (1241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최지오 (27회)
    • 민녕 (31회)
    • 오카리나 (4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유다경 (108회)
    • 계단오르기 (224회)
    • 손지 (109회)
    • 마벨 (252회)
    • 지민맘 (37회)
    • 지니지니 (223회)
    • Blair (238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꼰재 (604회)
    • 온이아빠 (25회)
    • 이주안 (294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제롬행복 (75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최지나 (27회)
    • 늠늠 (357회)
    • 까나리 (270회)
    • 알봉 (248회)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손님2
    • 손님3
    • 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손님13
    • 모바일접속손님14
    • 손님15
    • 손님16
    • 손님17
    • 손님18
    • 손님19
    • 모바일접속손님20
    • 손님21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이야기]민트폐인방

HOME > 민트톡톡광장 > 살며사랑하며 > [이야기]민트폐인방

Tip & Guide

  • -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성인 민트폐인들의 이야기방입니다.
  • - 성인들만 이용 가능하며 주니어님들은 [이야기]주니어모임방을 이용 해 주세요.
  • - 여러분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고민거리, 재미있는 이야기 등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 - 최소 글자 수 1,500자 이상 작성하여야 하며 추천받은 게시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수정 가능)
  • - 포인트를 받을 목적으로 의미없는 글을 게시하면 어뷰징(Abusing)으로 간주 됩니다.
  • - 간단한 짧은 글은 [익명]이러쿵저러쿵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
  • - 수업 및 영어공부 관련 질문은 영어고민&권태기상담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

[익명]이러쿵저러쿵 GO 영어고민&권태기상담 GO
[꿀 팁]

게시글을 등록 시 5,000포인트가 자동 적립되고, 다른 사람들이 추천(좋아요)를 클릭할 때마다 2,400포인트가 추가로 자동 적립되므로 정성이 듬뿍 담긴 성의 있고 유용한 글에는 엄청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을 10회 이상 받으시면 베스트 글로 선정되어 추가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레드캔들
작성일 2019-04-15 22:59:34 조회 208
스크랩 스크랩 추천수 추천 (18) 댓글수 댓글 (25)
Mint English 후기 (feat, 드디어 무서운 MSET 쳤어요)


안녕하세요 한달 전에 민트폐인영어가 가입한 새내기 입니다.! (훈장 너무 달고싶어요 ㅠㅠ)


일단 처음으로 항상 좋은 글과 팁들, 그리고 동기부여 되는 글들을 올려주시는 

훈장선배님들 (훈장....너무....부럽....습니다...그리고 Mintian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민트영어를 가입하게 된 것도 Mintian 분들의 엄청난 필력때문에 글을 읽기 시작하니 네이버에서 끝도 없이

물타고 물타고 물타서 계속 몇일을 전화영어를 비교비교비교 하다가 민트영어로 가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올해 한 선택 중 손에 꼽을 정도로 좋은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가입한지 이제 4주차....이긴 합니다만....)



3-4년전에 전화영어를 다른곳에서도 해보긴 했었는데 그떄는 "아... 10분만 버티자.... 10분만...", "Today is busy so I can't do phone English today", "I met friend so I can't do it" 또는 수업취소 등등등. 매일매일 어떻게 넘기지? 라는 생각으로 했었던거 같아요...그러다가 수업이 끝난 달 이후로는 전화영어는 저와는 영원히 끝이라고 생각했어요///



최근 직장에서 영어가 너무 기본적이고 필수다 보니 공부를 해야하는데 해야하는데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매니저의 매니저가 오는데 영어로 Meeting 을 해야 한단 소식을 들으니.....


1. 최근 해외여행가서도 어물정어물정 말도 못하고 단어도 생각이 안나서 영어울렁증 증세가 나오는게 스쳐지나고..... 

2. 회사에 있는 외국인이 How are you? 라고 했는데 ummmmm.. I gotta go. 라고 한것도 스쳐지나가고...... 

3. 여자사람친구가 영국인 이랑 결혼을 했는데 그 영국인 남편한테 Congratulation 이라고 밖에 말 못했던 모습도 스쳐지나감과 동시에...

4. 등등등



아주기본적인 소통응대 정도는 했었는데 그것조차 안되니깐 마치 6년전 영어울렁증 증세랑 똑같이 행동하고 말을 하는 

저 자신이 너무 창피하고 한심스러워서 일단 뭐라도 해야겠다! 라는 심정으로 전화영어를 시작했네요.



일단 레벨테스트를 신청을 하고 레벨테스트 전화오는 시간까지 기다리는데 너무너무 떨리는거예요 ㅠㅠ.

일단 어찌어찌 첫번째 두번째 레벨테스트를 다 보고, 세번째는 전화가 안오는거예요 그래서 10분동안 아무것도 못하고 기다리고 있다가 (망부석.......) 시간이 지나고 나서 자리에서 일어났던거 같아요 (나중에 보니.......회선 문제로 전화가 안갔다고 문자가 있더라구요.)


그 다음날 레벨테스트 2개 봤고 하나는 문제있어서 못보셨는데 하나더 스케줄 잡아 주신다는 하는거 굳이 안하겠다고 "괜찮습니다. 안해주셔도되요. 정말 괜찮아요."(궁서체) 라고 해서 수업날만 기다렸습니다. 


첫수업날. 영어울렁증.................. 첫날부터 저는 얼척딕을 하려고 했으나 수업내내 웃기만해서....... 도저히 그 웃음소리를 10분동안 들을 수 가 없어서.........포기....(자괴감........It's a shame!)


두번째 수업날 부터 얼척딕을 하기 시작했고... (일단 얼척딕 OK)


- Mini English chat 을 최대한 매일매일 꾸준히 써보려 하고 (English chat OK)

- 영어첨삭 (모르는거 물어보는거 니깐 OK 근데 길게 적어도 되나요? 다들 짧으신거 같아서요?)

- 유용한표현 update (유현한표현 update 함과 동시에 그 문장들로 brain wash 준비 OK)

- 미필영 (참여시도 OK, 영어발음울렁증 겪어보고 그래 바닥 쳐보자! 했으나 Steve 선생님이 너무 클리어하게 이야기해주심)


포인트 모으는게 재미가 있어서 나름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인데!!!!!!!


진짜로 MSET 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두려운거예요..........


신청하고 취소하고 신청하고 취소하고 신청하고 취소하고를 몇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오후 7시30분 예약이였는데 이것도..........5시30분에 취소했다가 다시 예약해서........


드디어 MSET 을 봤습니다!!!!!


전화오기 20분전에 집을 도착해서 심호흡하고 기다리고 있었네요...(아..취소할까...어짜지...취소되나...아..안되려나...일단하자...)


시험 진행 방법 및 과정을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시는데 (선생님 전 선생님 말을 못알아 듣겠어요...) 몇몇 질문들은 너무 저에게는 난해했고 '사람들끼리 이런 것도 묻나?' 라는 질문들은 질문의 의도 파악이 안되는 것들은 질문을 바꿀 수 없냐고... 또 운동선수를 못알아 들어서 그게 뭐냐고 몇번을 묻고 물어 "ah~~ sportman!"  "근데 나 스포츠선수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 



선생님이 clear 하게 말씀해주실려고 또박또박 말할려는데 그게 바람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서 더 잘 안들리는 거예요. 근데 그게 내 듣기 실력이 이상한건지 모르겠어가지고 그냥 ... 그렇게 진행했어요.

(사실 바람소리가 너무 나서 잘 안들린다 라는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어요.....)


모르는건 모르겠다. 그런거에 대해 생각해본적없어요. 다른 질문없나요?. 그리고 Sorry? repeat please please sorry? ? ? ? ?

(자꾸 되묻는거 너무 미안했어요 ㅠㅠ) 어찌어찌 30분정도 걸려서 다 끝냈어요.


너무 개운하네요............. 너무 개운합니다........ 



그리고 결과나왔다고 금방 카톡이 왔는데... 처음이라 그런거 결과 누르는 것도 .... 긴장되네요...









독백중 : '우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왜? ........................ 응????? .............. 왜케 많이 나왔지? 응????? 

역시 근자감이 통한건가........영어는 자신감인가 봅니다' 


잘나와도 불만 못나와도 불만이라는 MSET.. 이라는 말, 완전히 이해했습니다........


역시 시험을 여러번쳐서 신뢰성을 높이고 약점을 알라 는 민트영어의 큰 뜻이.... 역시 1차 버프이벤트를 안해볼수가 없네요...민트영어는 정말 사랑입니다... 의미 없는 이벤트는 없네요....


언젠가 MSET 점수가 오르는 이야기!!! 쓰는 글을 고대해봅니다.....


오늘 하루로 행복하세요^^






P.S 이제 갓 한달된 새내기이지만 열심히 활동하고 공부하고 노력해서 훈장선배님들 처럼 좋은 글도 쓰고 도움되는 글도 쓰고 자랑도 하고싶고 하고 싶은 말은 너무 많지만..... 여기서 줄이면...... 훈장너무 갖고싶어요..... 훈장..훈장 멋짐뿜뿜임 너무 멋짐 뿜뿜뿜

어쨋든 민트영어는 사랑입니다~~~~~ 민트 커뮤니티도 구성원도 너무 좋아요~~~~~~


추천추천  18

[이벤트]본 게시글은 추천 1회당 작성자에게
무려 2,4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훌륭한 글이라면 반드시 추천 클릭!

스크랩 아이콘게시글 스크랩 하기 0 글쓰기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가우디
    2019-04-16

    그냥 한 번 쳐 봤는데 레벨 5

    포인트 모으는 재미에 계속 공부하다가 어느 순간 레벨 6

    본격적으로 한 번 해 볼까? 하시면 레벨 7

    아마 이렇게 되실거라고 봐요 ㅎㅎ

    • 모바일

      레드캔들
      2019-04-16

      6 7은 정말 넘사벽인거같아요 ㅠㅠ

    • 시욤
      2019-04-17

      오오... 저도 7되고싶습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9

    첫점수인가요!? 대단하신데요!!!
    레드캔들님 레벨도 쑥쑥 오르고 훈장도 다시기를 바랍니다^_^

    • 모바일

      레드캔들
      2019-04-20

      감사합니다!!!! 처음이라서 떨린다고 동점심을 일으켰어요! 격려의 의미로 점수를 잘주신거같아요 ㅠㅠ ㅋㅋㅋ엄청 버벅거렷는데요 ㅋ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20

      설마 그랬을려구요ㅋㅋㅋ
      평가관님들 냉정하십니다. 잘하셨어요^_^!!

    • 모바일

      레드캔들
      2019-04-20

      그런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어이없는 질문하면서 엄격하다고 소문난 선생님을 웃기는 건 확실히 성공했는데 말이죠!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20

      어떤 선생님이신지 궁금하네요+ㅁ+

    • 모바일

      레드캔들
      2019-04-20

      아 오해가있었네요 ㅎ 여기저기 후기에서 mset 선생님들은 다 엄격하고 정규샘이 그립다고 해서 모든 평가관님이 엄격하다라는 전제였어요 ㅎㅎㅎ

  • 또잉뽀잉
    2019-04-17

    엠셋이 처음엔 어렵지만 치면 칠수록 두려움이.. 사라..지는 건 아니고 점수에 대한 두려움은 존재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헤헤

    여튼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용!! 저도 훈장 너무 가지고 싶은데 열심히해서 훈장을 같이 쟁취해봐용 ㅎㅎ

    • 모바일

      레드캔들
      2019-04-17

      아무래도 떨어질까봐 무서울거 같아요 ㅎㅎㅎ 열심히해서 훈장 같이가시죠 ㅎㅎㅎㅎ

  • 찡찡찡
    2019-04-16

    저도 엠셋치라는 배너가 무서웠는데.. 아직 브레인워시는 못할 것 같으니 버프이벤트1차 해보자라는 생각에 지난주에 1번치고 내일 2번째 시험을 기다리고 있네요.
    지난주에 시험을 치면서, 아 왜이렇게 길지
    뭘 또 묻고싶은거지
    대충 물으면 안되나
    나는 더이상 할 말이 없는데 왜이렇게 말을 걸까
    정규선생님이 그립고 등등
    그랬네요
    치고나니 후련했는데, 내일 또 치려고 하니깐 답답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5번을 더 쳐야하는데 ㅠㅠ

    • 모바일

      레드캔들
      2019-04-16

      저는 또 다시 못하겠어요 ㅠㅠ ㅋㅋ 다시 빨간배너가 뜰때 까지는 마음편히 휴식을...취해야겠습니다 ㅎㅎ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녜녜
    2019-04-16

    지금 처럼 꾸준히 민트에 집착 하고 계시면 언젠가 앞에 떡하니 달고 있을거에요 ㅋㅋㅋ
    레드캔들님 벌써 첨삭이랑, 민챗, 민페방 ,브워, 유용한표현 등등 이렇게 활동 하시는거 보니 조만간 곧이겠는데요~ㅋㅋ그리고 민트에서 조금 활발히 활동 하시는 분들은 옥봉산전이라는곳에 나오는데요 ㅋㅋ
    레드캔들님께서도 같이 출연하길 바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영업중 ㅋㅋㅋㅋㅋㅋ)

    엠셋 오자마자 치셔서 레벨 5라니 ~ ㅋㅋ 정말 잘하시는거네요~ 부럽습니다!! ㅋㅋㅋ

    • 모바일

      레드캔들
      2019-04-16

      옥봉산전이요? 그건 뭐죠 ㅎㅎㅎ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ㅎㅎ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녜녜
      2019-04-16

      민트폐인방에서 검색 해보시면 알게되실겁니다 ㅋㅋ
      그리고 이글 바로 아래에 있는글도 옥봉산전네요 ㅋㅋㅋ옥봉산님이라고 민트에서 활동하시는 분이 계신데 재미로 한번 올렷다가 반응이 좋아서 연재 하고 있는건데요
      오래 있으신분들 이야기를 엮어서 하나의 소설로 만들어 낸건데
      민트에서 활발히 활동 하시는분들이 영어로 녹음도 하고 첼로 대금 피아노 연주등등 해서 올리고 노는 하나의 문화 컨텐츠 라고 할까요 ㅋㅋㅋㅋ 조만간 선생님들도 출연하신다고 하네요 ㅋㅋ

    • 레드캔들
      2019-04-16

      안그래도 바로 밑에 있는건데 이건뭐지...뭐지 했었어요 ㅎㅎㅎ 자세한 설명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녜녜님도 출연하셨드라구요 ㅎㅎ 슈퍼스타들만 출연하는 건가봐요 ㅎㅎ 벌써 시즌4라니...옥봉산님 대단하신거같아요 ㅎㅎㅎ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녜녜
      2019-04-16

      사실 거기에 댓글 달고 추천 하면 출연해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하면 작가님이 혹시나 출연하능거 싫어하실까봐 조심스러워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여 동영상 보셧으면 거기에 자랑스러운 민트 회원임 계신데요ㅋㅋㅋ NS 수강후에 발음이 완전 멋드러져요 ㅋㅋㅋㅋㅋㅋ(,원래잘햇겟지만요 ㅋㅋㅋ)

    • 레드캔들
      2019-04-16

      NS!! 시작하면 끝을 봐야한다는 그 강의 ! 언젠가 꼭 도전해보고싶습니다 ㅎㅎ 다들 너무 목소리 좋으시네요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슈나동빠
    2019-04-16

    저는 영어쓸일은 사실 없는데 그냥 영어공부하다가 민트에 그냥 눌러 앉은 케이스에요.

    하다보니 울렁증도 많이 없어진것 같아요!

    이젠 제겐 민트 수업은 스트레스 해소용 수다시간이 되어버렸네요...ㅋㅋ

    화이팅입니다!^_^

    Plus, 첨삭 길게적으셔도 됩니다~

    저는 출석부가 1개라 여유가 없어서...는 핑계고요 ㅋㅋ 한번쓰면 왠만하면 길게쓰게되더라구요.

    http://www.mint05.com/pubhtml/boards/correction.view.php?$pg_move&no=193036&pg=1

    한창 에세이한번 작문연습... 공부해보겠다고 쓸때 첨삭받은 글중 하나에요~

    • 레드캔들
      2019-04-16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Idiomatic expression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해피죠이
    2019-04-15

    저는 왜 때문에 자신감만 뿜뿜인지 모르겟네여... 이제 1주찬데 수요일에 m set 또 잡아놨어요,,,,
    하햐핳햐하 근데 제 level은 3이란 말이죠.....? 님 점수 50점 보구.......
    음......... 자기반성을 하게 됩니다ㅠㅠㅠ 고생했어요!!!!!
    우리 같이 열심히 훈장받기위해서 노력해봐요....
    저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네용..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 레드캔들
      2019-04-15

      멋있으십니다!! 자신감있으시면 엄청 빨리 늘어요!!!! 저도 해외에 간 첫날에 도와주세요!! 라고 외국인한테 말할려고 했는데

      'Can I help you!?' (내가 도와줄까?) 라고 엄청 당당하게 이야기했어요!!! 코리안 액센트로 ! 저도 그때 그 용기가 부럽고 그립습니다 !!

  • 피치피치
    2019-04-15

    저도 맨날 민트 MSet 보라는 창 뜨는게 왜 그렇게 무섭던지ㅋㅋㅋ
    알면서도 피해왔는데 한번 쳐보니까 그 뒤론 덜 떨리는 것 같아요ㅋㅋ
    열심히 하셔서 훈장 꼭 받으시길 바래요^^

    • 레드캔들
      2019-04-15

      오늘 어쩐지 뭐 빨간거 없어서 마음이 편해진거 같아요!! 매순간 전화오기직전이 긴장이 되네요 ㅠㅠ

이전1다음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작성자작성일추천 조회
공지 민트인증光나는 味女응의 연말 결산 ☞ 19,930분 (12월 5,270분) (68)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1-01 62 1,137
공지 민트인증하루에 수업 100개 해봤니? 민트폐인의 끝판!(제가 이.. (93)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Lee
2018-12-27 108 1,647
공지 민트인증[합격수기]민트와 함께라면 관광통역안내사도 가능하다! (92)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묘랑
2018-12-26 68 1,444
공지 민트인증AHOP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꿈나무 (49)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11-17 49 1,107
공지 민트인증민트를 믿으세요: 정상적인 민트인의 올바른 예 II (65)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1-07 85 2,554
공지 민트인증[자녀를 위한] 영어 늡니다, 안 늘 수가 없습니다. (75)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11-05 54 1,493
공지 민트인증영어는 계단식으로 늘지 않습니다. (56)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1-02 53 1,682
공지 민트인증광기어린 출석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6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0-21 65 1,869
공지 민트인증재미진 Feed back Activity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30)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08-25 52 1,347
공지 민트인증어학연수 VS 전화영어 무엇이 더 좋은가? (76)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Grace
2016-08-21 59 6,167
3133 이쯤 되면 바보인가 싶습니다... 이벤트도 못 주워먹는..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서툰
01:33 3 21
3132 영어천재 임재범 따라하기???  (2) NEW

코네구개
00:47 3 30
3131 *다이어트 vs MSet* 무엇이 더 쉬울까요?  (15)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영어는필수
2019-04-22 15 127
3130 민트인증옥봉산전 시즌 4 1편  (80) NEW

옥봉산
2019-04-22 29 582
3129 민트인증에드시런 내한 공연 후기 + 리스닝에 대한 회의(?)  (25)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보람찬
2019-04-22 24 168
3128 민트인증얼철딕 게시판과 영어공부에 대한 단상 (26)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21 25 240
3127 민트인증모바일아기에게 수유하며 영어수업하기♡ (20) NEW

아맨다최
2019-04-21 24 129
3126 민트인증[구동사이야기 3탄] 워밍업 #2 - put out 원리 파악해.. (31) NEW

대니대니
2019-04-21 20 280
3125 스타트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3)

아폴론님
2019-04-20 15 100
3124 민트인증중국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4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묘랑
2019-04-20 37 306
3123 민트인증(추가)익명방 논란글 이후 짧은 소견 - 피터매니저님께..  (47)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수이킴
2019-04-20 30 1,041
3122 민트인증이렇게 괴로울 수 있을까요?  (49)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블링블렝미뇨응
2019-04-19 34 437
3121 제대로 해보는 첫영어! (13)

안디
2019-04-19 19 93
3120 민트인증모든 것은 부활절 연휴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5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9-04-19 36 565
3119 민트인증60일만에 MSET 5 → 6 (부제: 스터디는 사랑♥)  (39)

딸기푸딩
2019-04-19 29 246
3118 민트인증가슴에 훈장을 달고 있는 꿈  (3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다선을최해
2019-04-19 28 228
3117 민트인증여러분 드디어 제가 해냈습니다!!!!  (11)

찬찬찬
2019-04-18 25 176
3116 외국어 공부에 대한 고찰 (13)

찡찡찡
2019-04-18 17 156
3115 민트인증민트에서 상처 받은 치유 받은 경험  (44)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슈나동빠
2019-04-17 29 745
3114 민트인증유튜브에서도 민트전도사가 되다?  (20)

피치피치
2019-04-17 21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