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민트영어 사용설명서 읽지 않은 자! 홈페이지가 복잡하다고 말할자격없다!자세히보기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실 때 키보드의 Ctrl + F5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전체 회원수
109,334

금일 방문자
11,665
  • 접속회원 42(로그인횟수)
    • 손님1 (나)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나나비 (532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Moby
    • 꿈많은토끼 (1223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쑤양 (888회)
    • 롱런 (440회)
    • 민트비테스트 (107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마스터젠 (2295회)
    • 학생 (3194회)
    • 파워스낵 (23회)
    • 힘내손 (163회)
    • 주니어회원우리나라 청소년 만세!민트영어 (4027회)
    • 주러버 (445회)
    • 멋지니까 (395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등촌동 (677회)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슈풍크 (1158회)
    • 조쉬리 (83회)
    • 캔더스 (1291회)
    • 테미 (363회)
    • 모바일접속소유맘 (18회)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모바일접속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비공개
    • 손님2
    • 손님3
    • 모바일접속손님4
    • 손님5
    • 손님6
    • 손님7
    • 손님8
    • 손님9
    • 손님10
    • 손님11
    • 손님12
    • 손님13
    • 손님14
    • 손님15
    새로고침

잠시만요~ 민트영어 랭키보고 가실께요!

광고없이 순수하게 입소문만으로 민트영어

[이야기]민트폐인방

HOME > 민트톡톡광장 > 살며사랑하며 > [이야기]민트폐인방

Tip & Guide

 - 여러분의 일상이야기, 재미있는 민트영어 에피소드 등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민트폐인방 이벤트

 - 게시글 등록 시 1일 1회 5,000포인트 자동 획득 (글쓰기는 무제한)
 - 10회 추천 받을 시, 5,000포인트 추가 획득 (베스트글모음방 입성)
 - 최소글자수 1,500자 이상
 - 아이디 당 다른 게시물 추천 클릭 가능 횟수 1일 최대 5회 (같은 게시물 중복추천 불가)

민폐방의 마음따뜻한 추천 클릭 이벤트

 - 추천 받은 글 240포인트 자동 획득
 - 추천 한 자 24 포인트 자동 획득

주의

 - 포인트를 받을 목적으로 의미없는 글을 게시하면 어뷰징(Abusing)으로 간주 및 글작성권한 1개월 정지
 -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이야기]민트폐인방 게시판 이벤트는 사전고지없이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작성일 2020-02-13 01:17:22 조회 427
스크랩 스크랩 (4) 추천수 추천 (37) 댓글수 댓글 (46)
민트영어 관리자 인증 게시물
[ʒ] 발음을 내기까지
 

1. 
아시는 분들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시지만,
저는 민트 화석 회원으로 민트에서 지금 74개월째 공부하고 있는데요... ㅎㅎㅎ
민트가 최고야, 민트 선생님들은 미국인보다 더 좋아! 무작정 그러는 사람은 아닙니다.
영어에 있어서 필리핀 선생닙들이 미국 선생님보다 더 영어를 잘할리는 없는 노릇이죠. 당연한 얘기죠. 물론 그렇다고 그냥 무조건 영어는 미국인이나 영국인에게 배워야 한다는 영어식 사대주의도 당연히 잘못된 생각인 것은 분명합니다.
본인의 상황- 레벨이나, 경제력, 영어 공부의 목적 등- 본인의 상황에 맞춰서 선생님이나 영어 공부 방법을 달리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정말 다양한 루트와 다양한 방법과 다양한 기관에서 전화영어도 하고, 미국인 선생님과도 오랜기간 공부했었으니까요.

점점 어드밴스드 레벨이 될 수록, 한글이 없이 영어만으로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인 상태가  되지만....
굳이 중급자 이하의 분들, 특히 초급자의 경우는 더더욱 (아이러니하게도) 발음을 포함해서 굳이 미국인,영국인에게 배우기 보다는, 오히려 한국어와 영어를 둘다 잘아는 사람에게 배우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두 언어의 [비교]를 통해 그 차이를 잘 설명해 줄수 있기 때문이죠.

아무리아무리 그소리는 어떻게 내는 거냐고 물어봐도,
미국인 원어민의 경우, (정말 아이러니하게도) 그냥 너무 당연히 내는 소리여서 설명을 잘 못해주거든요
홍시맛이 나서 홍시라고 하는데 어찌 홍시가 들어있는지 알았느냐고 하면 뭐라고 하냐는 얼굴로... 설명을 못해줍니다.
저의 경우 [y] 발음이랑 [ʒ] 발음은 미국인 강사에게 정말 배우다배우다배우다 [포기] 한 발음이었는데
NS course를 통해서 마침내 배울수 있게 되어서...진짜 NS course찬양합니다 제가 ㅎㅎ
이 글은 아래에 아주 자세히 썼고요





2. [ʒ] 발음 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제가 미국인 원어민에게 절대 못배운 소리가 딱 2개 있는데 하다는 [y] 하나는 [ʒ]입니다

이거 진짜 미국인 선생님에게 배울 때 정말 몇날몇일 몇주...버스안에서도 [즤즤즤-----지지지------쥬----] 하고 동물 소리내면서
연습해가면 선생님이 [아니라고] 
아 그래서 그럼 왜 아니냐고!!!! 이 소리는 어떻게 내는 소리냐고!!! 그러면.... 뭐라고 뭐라고 설명을 해주지도 못하고 자기 따라해보라고 하는데 진짜 뭐 입을 투명하게 만들어서 혀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달라고 할수도 없고..ㅋㅋㅋ
진짜 무슨 내가 손가락을 입안에 넣어 볼테니 소리내봐 뭐 그럴수도 없고!!! 정말 몇주에 걸쳐 몇번을 아무리 연습해가도 아니라고..
그래서 그냥 포기했었던 발음이 [ʒ]입니다.

[S]
이 소리를 내려면 S 소리 부터 시작을 해야 하는데요
S소리는 무성음이라서 한국인이 내기가 진짜 어려워요. [스] 발음하고 완전 다르죠. [스]는 유성음이잖아요
그러니까 한국사람들이 제일 못내고 못고치는 소리이고, 본인은 [s]발음 잘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조차도 사실은 [s]소리를 잘 안내고 그냥 소리를 먹어버리기 십상인데요.
저 역시도 지금까지도!!! 그러고 있습니다. 그냥 먹어버려서...선생님들이 발음을 지적해달라고 하면 꼭 마지막 S사운드 지적하죠.

S소리를 한 10초 동안 길~~~~게. 혀를 아래이빨 뒤에 가져다 대고 혀 중간은 입천장에 대고 입술은 양옆으로 좀 길게 하고 바람이 빠져나가게 쓰~~~~~ 하면서 10초동안 소리내보세요. 어려우실 겁니다.
저도 사실 NS졸업할때까지 이 소리르 내지 못했죠. 그냥 빨리 졸업만 한거예요. 


 [Z]

그다음에 S의 유성음 소리가 Z에요. 이걸 낼줄 알아야 [ʒ]소리가 나오는데요.
이 소리는 한국인이라면 다 낼 수 있어요. 우리는 모든 소리가 유성음이니까요. 다만 길게 내는 연습을 해야 하죠 ㅎㅎ

무슨 소리냐하면요
"즈" 를 소리내보세요. [ㅈ]혀가 입천장을 찰싹 때리고 [으] 할때 혀가 아래로 내려올겁니다.
"즈"를 길~~~~~~~게 10초 소리내보세요. 아마 입천장을 찰싹 때리고 [ㅈ]발음을 한 다음에 으--------- 하면서 [으] 소리로 10초를 끌고 잇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실텐데요.

ㅈ+ ㅡ 해서 [으]소리로 길게 하지 말고 [ㅈ] 소리로만 유성음으로 길게 내는 소리가 Z에요.
[ㅈ]만 길게 소리내야 되는거예요 
그러려면 혀가 입천장을 찰싹 치고 아래도 내려오면 안되구요...혀가 입천장에 붙을랑 말랑 닿을랑 말랑한 그 입천장에 닿아있는 상대로 길게 떨면서 유성음으로 소리를 내는거에요. [ㅈㅡㅡㅡㅡㅡㅡㅡㅡ ]
이게 어떻게 되나 싶은데, 이건 연습하면 돼요. 기본적으로 우리는 [즈] 소리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즈]는 Z + ㅡ 로 이루어 진 소리라고 보시면 되는 셈이죠~

이 콧소리 유성음 Z이 아직 많이 남아있는게, 북한하고 강원도에 남아있는 사투리...
"고저~우리 북한에서는" 할때 쓰는 그 고저~ 하는 그 콧소리 유성음 "ㅈ" 생각하시면 좀 쉬우실 거예요.

 [ʃ] > [ʒ]

그 다음이 sh [ʃ] 에요 [쉬]에서 유성음만 빼고 내는 소리
그리고 이 [ʃ] 의 유성음이 [ʒ]죠. 입모양은 [ʃ] 처럼 오리주둥아리처럼 동그랗게 만들어서 죽 빼고, 입속에서 혀는 [Z]발음 낼때처럼 입천장에 닿을락 말할 한 상태로 두고 떨면서 소리내는 거예요.


이게 쉬운 소리는 아닌데. 연습하면 소리 나요. 
한국사람이라면 낼 수 있는 발음이어가지고. 한글에 ㅈ ㅊ ㅉ 소리가 다 있어서 있는 소리거든요~
조금 길게 하는 연습만 하면 그 소리 쉽게 내실 수 있어요 ㅎㅎ



그럼 
이 글 읽고 모두 [ʒ] 발음 극복하세요!


오늘 스터디 다 밀렸는데..ㅎㅎ
주말에 보충하면 되겠죠.....
안되면 걍 밀리고여;;;




제가 발음관련 글쓴것도 읽어보세요~ 효과 좋아요 ㅋㅋㅋ

★ 5분안에 발음이 확 좋아지는 방법 대 공개!_1

 

추천추천  37

추천받은 자 240포인트 | 추천한 자 24포인트 각각 적립♡

스크랩 아이콘게시글 스크랩 하기 글쓰기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가우디
    2020-02-13
    얼마 전에 팟캐스트 듣다가 이 글이랑 비슷하게 설명하는거 들었었어요
    헤더님 시간되시면 함 들어보세요
    https://esl.culips.com/2019/12/speak-easy-011-pronouncing-and-hearing-r-and-l-sound/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연겨해주신 링크는 R/L 사운드이긴 한데~ z 사운드 소리는 없는거 같은데, 맞아요??

      와 근데 영어로된 팟캐스트!!!!!
      이런것을 들으시는군요 @.@ (존경)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가우디
      2020-02-13
      L과 R로 시작을 해서 다른 발음들까지 다 설명해 줘여 ㅎ
      근데 저 팟캐스트 안 어려워요. 저번에 이 게시판에서 추천받은 뒤에 계속 듣고 있는데,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안 어려워서 좋아여 ㅎㅎㅎ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개복치
      2020-02-13
      제가 들어야겠어요....
      가우디님... 되게 건성으로 하시는척 하셨으면서...모범생이셨네요...
      밀려오는 배신감...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가우디
      2020-02-13
      @ 개복치님

      건성으로 하는거 맞는데요... 저거는 뭐 딱히 공부하는것도 아니구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어드벤쳐타임
      2020-02-13
      제가 들어야 겠어요... 222222222

      요즘 발음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꿀팁 감사해용 ㅠㅠ 저장저장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이따위는 어렵지 않고 건성건성 할 수 있는 실력자!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가우디
      2020-02-13
      헤더어린이, 친구 놀리고 그럼 못 써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전 가우디님이 하신 말씀을 [그대로]썼을 뿐인걸요 ㅋ

      이정도는 건성으로~ 딱히 공부도 아닌 거라고...하셨잖아요 ㅎㅎㅎ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가우디
      2020-02-13
      아 이런... 졌다 ㅋㅋㅋㅋ
  • 모바일

    살다오
    2020-02-13
    프로페셔널 학생 정도가 아니라... 진짜 왠만한 학원 발음 강사들보다 나으신데요? 승무원 준비생분들 등등 발음 교정 해주는 강사님들 중에도 이정도 티칭 실력 안되는 분들 지인짜 많은데;; 민트에서만 보기엔 넘 아까운 글입니다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슈나동빠
      2020-02-13
      우리 헤더님이잖아요 ㅎㅎ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두분이 ㅋㅋ 띄워주시면
      전혀 겸손하지 않게 덥썩 받겠습니다.
      설명 딱 맞게 잘하죠?ㅋㅋㅋㅋ
      ㅋㅋㅋㅋ
  • 오구리
    2020-02-17
    사무실에서 저도 모르게 ㅅㅅㅅ ㅈㅈㅈ ㅈ져져져 ㅎ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 아이고오마
    2020-02-15
    좋은정보감사합니닼ㅋㅋ
  • 모바일

    마미마미
    2020-02-14
    발음 건성으로 했는데 오~좋은 팁 배웠습니다^^
  • 디텍티브
    2020-02-14
    어렵네요. 한국말 발음도 안 좋은 저한테는 너무 힘들것 같네요.
    계속 연습해야 되겠습니다.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4
      그래도 몇주? 몇일? 좀 연습하면
      한국어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할 수 있는 소리라서 소리 날거에요!
      연습해보세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수이킴
    2020-02-14
    이번 글 정말 한 구절 한 구절 버릴곳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설명 잘 해주신 것 같아요!!
    외쳐 갓헤더><

    저는 [ʒ] 하던 시점에 부산 출장이랑 겹쳤었거든요 그놈의 decision ............
    부산 내려가는차에서 수업하다가 진짜 도저히 구분도 안 되고 힘들어가지고 이때 처음으로 3주 정도 NS수업 안 했던 것 같아요ㅜ_ㅜ 이건 정말 "깨닫는" 정도의 각성이 필요했어요 ......ㅋㅋㅋㅋㅋ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4
      어떻게 각성하고 깨달으셨죠
      전 그(?) 미쿡넘(!!)에게 정말....빈정상하면서(!!!) 배우면서..아무리 아무리 연습해도 안되서 그냥 포기했었는데요.
      설명도 못해주는 주제에 그소리 아니라고 트집만 잡던데요 ㅋㅋㅋ 필리피노 선생남에게 영어 배운다고 또 무시나(?) 하고 가르쳐주지도 못하던ㅋ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녜녜
    2020-02-14
    ㅋㅋㅋㅋㅋ 저도 맨날 라스트 s발음 했는데 크게 하라고 ㅋㅋ 또는 빼먹었다고 맨날 지적 당합니다 ㅋㅋㅋㅋㅋ
    으헉 ㅠㅠ ㅋㅋ
    엔에스 자음 진짜 우습게 봤는데
    자음 패스 하고 난 다음에 자음이 얼마나 소중한 코스였는지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
    모음은 다 마치고 난 다음에 다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별로 없었지만
    자음은 소리 내는거 진짜 다시 연습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year,ear, r, l, ʒ,z ...
    저는 z 발음도 막 내기 힘들어요 ㅋㅋㅋ
    힘이 빠진 모습이랄까요 ㅋㅋㅋㅋ
    솔직히 말을 왜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브라~ 그냥 이렇게 하면 되지
    ㅈ...ㅣ~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4
      그나마 영어는 ㅋㅋ 콧소리(nasal sound)정도밖에 없어서 쉬워요.다른 유럽 언어들은 못구멍 안쪽 깊은 곳에서부터 나오는 소리하며 혀를 막 온갖 군데로 움직였다 떨었다 입을 찢었다 오무렸다 주둥이를 쭉 뺐다.. 그래서 저는 아예 "못"내는 소리들이 진짜로 많아요ㅋㅋ 불어스페인어프랑스러이탈리아어...그런거 저는 아예 소리를 못내는 발음들이 있어요. 아무리 연습해도 못하는 그런 소리요.... ㅠ 혀가 짧아서 ㅠㅜ

      제가 그래서 이전 어떤 글에 외국인이 그래서 빨리 늙나(얼굴 근육을 하도 많이 써서).. 영어 발음 좋아지려면 얼굴 근육을 너무 써서 발음 연습 안하겠다고 (주름생길까봐) 했잖습니까 ㅋ
  • 헤세드
    2020-02-14
    아니 왜 추천은 3개 밖에 못하는거죠? 이런 글은 추천 백만개 할 수 있어야 하는데 ㅠㅠ
    NS 코스 들으면서 고민이 많은 지금의 저에게 매우 유용한 글이었습니다! 잘 보고 가요 :)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4
      댓글 써주시면 됐죠~
      제가 다른 글도 읽어보시면..발음 얘기 관련해ㅓ 쓴거 사실 많아요~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
  • 햇살꽃잎
    2020-02-14
    맞아요. 백번 맞아요. 어려운 발음 ㅠㅠ
    y 때문에 4시간째 버벅대요. 혹시 y는 어떻게 내는지 연재하실 예정이실까요?
    이도 아니고 이히도 아니고 ㅋㅋ
    전 아직도 모르겠어요.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4
      다른 글 속에 Y도 조금 쓰긴 했는데 요청이 들어왔으니 Y도 조만간 써드리겠습니다~~ :)
  • 모바일

    생크림단팥빵
    2020-02-13
    감사합니당 !!!
    맞아요 ㅜ 원어민 선생님한테 발음 교재 가져갔더니 ㅜㅜ
    발음이 틀렸다 맞다는 알려주시는데 ㅜ 어케 해야하는지는 설명을 ㅜ 못 해주시더라고요 ㅠㅠ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기다리고 계시대서 어제 쓰고 잤죠 ㅋㅋ
    • 모바일

      생크림단팥빵
      2020-02-13
      안 그래도 글 보자마자 죄송스런 마음이
      천국 븨아이피자리 앉아서 가실 거예요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네?????이정도로 무슨 천국씩이나요 ㅋㅋㅋㅋ
      글은 읽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이 있으니 제가 신이나서 쓰는건데요 ㅋㅋㅋㅋㅋ
  • 다임
    2020-02-13
    회화는 중급정도인데 발음이 그닥인것같아서 NS 들어볼까 생각중이에요ㅠㅠ 감사합니다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NS는 본인 발음 교정도 되지만 리스닝때문데 꼭 추천하고 있어요~ 들으면 리스닝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장군사랑
    2020-02-13
    74 나누기 12는 저만 해본건가요...;;
    6년 와우.. 정말 대단합니당!!!
    전 슈와가 항상 헷갈려요...ㅠㅠ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지금 진도라면.....
      10년은 너끈히 채워볼거 같아여;;;
      에이합이랑 브레인워시는 끝내고 싶은데....1년에 1개씩 스팁 1개씩.....너무 천천히 해가지고여 ㅋㅋ
  • 도나텔로
    2020-02-13
    ㅠㅠ 결국 오늘도 통과를 못하고 떠돌아다니다가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하시 이거 때려쳐? 말어? 하다가 .. 자게에 글쓴거였는데 헤더님 글보고 다시 연습해야겠어요
    이 발음이 제일 어려운거였길... 즤 하러갑니다..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네 얘랑 y 랑 제일 어려운거예요. ㅎㅎ
      꼭 통과하세요~
    • 모바일

      도나텔로
      2020-02-14
      또 보고 갑니다... 홧팅 ㅋㅋㅋㅋㅋ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4
      통과하시면 꼭 알려주세요 ㅋㅋ
      홧팅!!!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쌜리
    2020-02-13
    헤더님~~
    선생님쪽으로 가셔도 좋을듯~~요~~ㅋㅋㅋ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아 저도 선생님이 하고 싶네요..
      지금은 너무 늦은거 같은데 어쩌죠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어드벤쳐타임
    2020-02-13
    헤더님의 글을 보면 늘 분석적이라 도움이 많이 되요 ㅠㅠ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어드벤쳐타임님이 좋은글 남겨주셔서 저도 대리만족 하고 있어요. 준비 잘하세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개복치
    2020-02-13
    고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리정혁씨 보면서 '북한 사람들 영어 짱 잘하겠다' 생각했었는데,
    고즈어~~를 보니 저만 그런 건 아니었나봐요 ㅋㅋㅋ

    제가 ns 1년째 쉬고 있다고 했던가요..."?
    그게 바로 이 발음때문이라고도 했었나요...허허허허허
    • 모바일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사실 사투리 = 인토네이션이죠 뭐
      서울말은 유독 플랫해서 말에 높낮이를 가진 사람들이 인토네이션이 더 익숙한건 맞는듯요 ㅋㅋ 강원도나 북한 말은 아직 비음이 남아 있는데 서울말은 비음이 또 다 사라져서 한국사람들은 자음유성음인 z발음이 어려워요 ㅋ
      제 글 읽으셨느니 ㅋㅋ 이제 NS다시 시작? ㅋㅋ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힐러리
    2020-02-13
    예를 너무나도 적절하게~~~
    너무 실감나게~~~
    잘 들어 주셔서 팡!!!! 터지면서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마치 음성학 전공하신분 같아요.
    •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설명방법 나쁘지 않죠?
      영어 공부를 오래 하다보니 이런 칭찬도 들어보네요 ❤ 감사합니다~ 🤞
이전1다음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작성자작성일추천 조회
공지 민트인증본격 사장님말 안 듣는 민폐인들( = 민트영어 마케팅팀 ) (37)

루시다매니저
2019-11-08 30 887
공지 민트인증영어 무능력자가 1년간 민트영어만!! 한 가식없는 리얼.. (216)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녜녜
2019-07-11 129 3,053
공지 민트인증17시간동안 47명의 선생님 만나기(벼락치기 팁) (66)

새로운
2019-05-07 87 1,359
공지 민트인증하루에 수업 100개 해봤니? 민트폐인의 끝판!(제가 이.. (108)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매캐
2018-12-27 143 3,698
공지 민트인증[합격수기]민트와 함께라면 관광통역안내사도 가능하다! (102)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묘랑
2018-12-26 90 2,690
공지 민트인증AHOP으로 무럭무럭 자라는 꿈나무 (51)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11-17 64 2,143
공지 민트인증민트를 믿으세요: 정상적인 민트인의 올바른 예 (72)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1-07 118 5,271
공지 민트인증[자녀를 위한] 영어 늡니다, 안 늘 수가 없습니다. (85)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벨벳스턴
2018-11-05 73 2,757
공지 민트인증영어는 계단식으로 늘지 않습니다. (69)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1-02 80 3,370
공지 민트인증광기어린 출석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81)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18-10-21 96 3,402
공지 민트인증어학연수 VS 전화영어 무엇이 더 좋은가? (82)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찡긋
2016-08-21 71 8,047
4099 모바일NS코스 Short i 통과했습니다♡♡ (5) NEW

단단다라다다
2020-02-21 4 38
4098 퇴사하고, 첫 수강권 결제 했어요 (14) NEW

허씨큰딸래미
2020-02-20 16 101
4097 모바일나는 오늘 미션을 완료해야한다 (5)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이천이십년리셋
2020-02-20 6 63
4096 민트인증모든 일이 무사히 끝나길..! (ft.캐나다 영주권) (28)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개복치
2020-02-20 25 188
4095 영어초짜의 얼척딕 6분 요약영상 *^^* (4) NEW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영어곤부해요
2020-02-20 14 93
4094 돌고돌아 민트로다시 (6)

컴퍼스
2020-02-19 13 83
4093 외국사람과 반 강제 통화T^T(feat. 민트효과?!) (6)

로롯
2020-02-19 16 87
4092 민트인증저 날 잡았습니다~♡ (55)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굿럭투유
2020-02-18 33 385
4091 태국 드라마-Love Destiny (20)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묘랑
2020-02-18 18 109
4090 IELTS 모의시험 봤네요 (3)

기맨
2020-02-18 14 52
4089 민트인증저 합격하고 왔습니다!! ㅜㅜ (75)

숲과커피
2020-02-18 73 688
4088 민트인증출석부 1개 결국 추가했습니다~~ (16)

꿀비누나
2020-02-17 20 147
4087 세번째 MSET 후기 (12)

멜로니
2020-02-17 19 117
4086 모바일NS코스를 시작하며..!(부끄러움은 나의 몫) (13)

단단다라다다
2020-02-16 16 138
4085 민트인증스터디 자랑(????) 하나 (37)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5 31 522
4084 민트인증(MobySpeech시연) 초보개발자 Moby입니다 (21)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Moby
2020-02-15 31 367
4083 민트인증함께 영국발음의 매력에 빠져보시겠습니까? (16)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네페르티티
2020-02-14 28 218
4082 민트인증모바일두번째 엠셋, 두번째 각오 (19)

주원엄마
2020-02-14 23 262
4081 민트인증[캐나다워홀] 인생을 압축하라. - 짐을 싸는 단계 (27)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어드벤쳐타임
2020-02-13 28 189
4080 민트인증[ʒ] 발음을 내기까지 (46)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특별 훈장Heather
2020-02-13 37 428
닫기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신청하기

서비스 접속방법

  1. 카카오톡에 MintTech 을 추가 해주세요. (필리핀 테크니션)
  2. 카톡으로 간단한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단, 영어로 부탁드립니다.
    (테크니션의 경우 한국어를 하지 못합니다)
    ex) I can't hear my teacher's voice.
    샘플메세지 확인하기 Go▶
  3. 하단의 [원격지원서비스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4. 카톡으로 전송된 '접속인증암호 6자리'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확인을 클릭해도 'ManualLauncher.exe 실행버튼' 이 활성화 되지 않는 경우, 오른쪽 상단의 [비 액티브액스 실행] 버튼을 클릭 후 실행합니다.
  5. 접속이 완료되면 헤드셋을 착용 후, 잠시 모니터 앞에서 대기해주세요.
    ※점검받는 동안 테크니션이 채팅창으로 메세지를 보낼수도 있습니다.
  6. 원격점검이 끝나면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종료됩니다.

Tip & Guide

  • 본 서비스는 필리핀 테크니션과 연결이 됩니다.
    한국어는 전혀 할 수 없으니 꼭! 영어로 이야기해주세요.
  •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가진단법 바로가기▶
  • 인터넷문제로 연결이 끊겼을 경우 화상프로그램 및 인터넷 창을 닫으신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서비스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11시 30분까지 (월~금) 입니다.
    주말 또는 자정 이후 메세지를 보내시면 익일 업무시간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Windows 운영체제에서만 가능합니다
    ex) 맥북 또는 테블릿 PC의 경우 원격이 불가능.
닫기